[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 2월 14일(수)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로맨스릴러 '치즈인더트랩이'의 배우들이 각자의 SNS 계정에 각자 꽃다발을 든 사진과 함께 '#치즈인더트랩 #3월 14일 #발렌타인데이_고백하고 #화이트데이_치인트로_데이트하자' 해시태그를 단 글을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 <치즈인더트랩>의 배우진이 밸런타인데이 기념 및 화이트데이 개봉을 본격적으로 알리는 '#치즈인더트랩 #3월 14일 #발렌타인데이_고백하고 #화이트데이_치인트로_데이트하자' 해시태그와 함께 개봉 프로포즈 스틸을 거국적으로 게재해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먼저, 꽃을 들고 연인에게 고백하는 것 같은 달콤한 웃음을 짓는 '유정' 역의 박해진 모습부터 새하얀 꽃만큼 눈부신 미소를 발산하는 '홍설' 역의 오연서의 모습은 사랑을 고백하는 밸런타인데이의 달달함을 전하며 이들이 보여줄 완벽한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마치 웹툰 속 '백인하'가 실제 꽃을 들고 있는 것 같은 모습을 연상시키는 유인영의 사진은 원작 웹툰과 드라마를 뛰어넘는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마지막으로 상큼하고 귀여운 미소를 보여주는 '장보라' 역의 산다라박, '장보라'와 '유정-홍설' 커플에 이어 또 다른 특급 케미를 자랑할 '권은택' 역의 김현진까지 러블리함이 물씬 풍기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치즈인더트랩' 배우들의 SNS에 포함되어 있는 '#치즈인더트랩 #3월 14일 #발렌타인데이_고백하고 #화이트데이_치인트로_데이트하자'라는 해시태그는 밸런타인데이의 고백으로 이어진 커플들이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개봉하는 '치즈인더트랩'으로 데이트하길 바라는 귀여운 소망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꽃을 든 배우들의 모습이 SNS에 공개되며 예비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로맨스릴러 '치즈인더트랩'은 3월 14일(수) 화이트데이 개봉 예정이다.


heilie@sportsseoul.com


사진 |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