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 '뭉쳐야 뜬다' 배우 배정남이 구수한 매력으로 캐나다도 접수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뜬다'에서는 게스트로 배정남이 합류, 캐나라 로키산맥으로 패키지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배정남은 모델 포스를 풍기며 공항에 입성했다. MC들은 배정남의 패션 센스를 칭찬했고, 공식 질문인 "패키지 여행을 해봤냐"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배정남은 "여행은 많이 해봤는데 패키지 여행은 처음이다. 혼자 여행을 다니곤 했다"면서 "현지에 친구들이 많아서 뉴욕에서도 1년간 살고 다른 나라도 지인을 만나러 가곤 했다"라고 설명했다.


배정남은 패키지 여행은 처음이지만 열정만큼은 남달랐다. 멤버들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에 김용만은 "열정이 많아서 좋다"라고 칭찬했다. 짐을 붙이고 수속 후 비행기에 탑승한 이들은 14시간 비행 끝에 캐나다에 도착할 수 있었다.


일행을 만난 '뭉쳐야 뜬나' 멤버들은 이동 중 간단하게 대화를 나눴다. 패키지 여행 멤버로는 군 동기 3명, 할머니, 엄마, 딸 3대가 함께 온 팀과, 부부 한 쌍 등 다양한 단위의 여행객들이었다.


안정환과 짝은 지어 앉은 배정남은 로키 산맥으로 가는 내내 종알종알 토크를 이어갔다. 구수한 리액션과 의식의 흐름 따라 토크를 하는 배정남을 보며 안정환은 귀여워했다. 곤돌라를 탈 때도 배정남은 매력을 뽐냈다. 정형돈과 함께 로키 산맥으로 향하는 곤돌라에 탑승한 배정남은 곤돌라의 안전성을 걱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배정남은 "문 안 닫아주는 거 아니죠?"라고 걱정하더니 곤돌라가 출발하자 혹시 문이 열리나 재차 확인했다. 정형돈과 김용만은 배정남을 두고 걱정이 많고 수다스럽다고 놀렸다.


정상에 오른 MC들과 배정남은 연신 감탄했다. 배정남은 "죽인다"라고 감탄했고, MC들을 불러 모아 기념사진도 남겼다.


이후 레이크 루이스로 향했다. 호텔을 가로질러 나오자 레이크 루이스가 눈앞에서 펼쳐졌고, '뭉쳐야 뜬다' 멤버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배정남은 "어메이징 하네예. 완전 어메이징하다"라고 리액션을 쏟아냈다.


한편, JTBC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뜬다'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heilie@sportsseoul.com


사진 | JT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