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기획전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위메프는 신년맞이 다이어트 계획을 이어가는 고객층을 겨냥해 ‘도전! 다이어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이어트 관련 식품·간식·보충제 등 식습관 관련 제품뿐 아니라, 다이어트 운동에 필요한 기구, 체중계, 기능성용품 등을 다양하게 소개한다.

식이요법 카테고리에서는 ▲닭가슴살, 샐러드도시락 등 다이어트 식품 ▲깔라만시 원액, 파인애플식초 등 차·음료 ▲고구마, 세척사과 등 다이어트 간식 ▲에너지바, 다이어트 쉐이크 등 보충제 ▲건강식품 등을 최대 70% 이상 할인판매 한다.

헬스케어 카테고리에는 실제 다이어트 운동에 필요한 ▲요가매트, 짐볼, 헬스장갑, 폼 롤러(Foam Roller), 라크로스볼 등 운동기구 ▲바디패치, 슬림웨어, 마사지크림 등 기능성용품 ▲체중계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트레이닝복, 요가복, 운동화 등 스포츠웨어 상품과 함께 ‘추천상품’ 코너에서는 해당일 기준으로 가격 혜택이 가장 높은 상품을 선별해 보여준다.

한편 최근 한달 간 위메프의 ‘저칼로리 식품’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119.6%, ‘저칼로리 도시락’은 220.7% 증가했다. ‘다이어트 도시락’ 185.2%, ‘닭가슴살’ 10.83%, ‘다이어트 보충제’ 7.8% 등 다이어트 관련 제품들의 전년대비 매출 상승세도 이어가고 있다.

위메프 건강식품팀 정은정 MD는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저칼로리 식품이나, 다이어트 관련 용품을 찾는 손길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