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정하은 인턴기자] 유독 추운 올 겨울, 남자들의 스타일링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라고 하면 단연 다운베스트를 손꼽을 수 있다.


맨즈 아이템과 함께 여러 방법으로 즐겨 입을 수 있는 다운베스트는 보온성은 물론 우수한 경량성까지 갖춰 많은 남성들의 패션 아이템으로 거듭났다.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스타들의 패션에서 한 겨울부터 초봄까지 즐길 수 있는 다운베스트 스타일링을 찾아보자.


▲ 주진모 X 엄기준


배우 주진모와 엄기준은 다운베스트를 니트와 함께 레이어드하며 멋스러운 드라마패션을 뽐냈다.


두 남자는 더블 가로 퀼팅 디테일과 네크라인이 특징인 다운베스트를 선택했다. 무거운 아우터를 입고 있을 수 없는 실내나 운전할 때와 같은 상황에서 경량성이 우수해 활동성까지 높여준다.


▲ 이상윤 X 하석진


하석진과 최근 새롭게 예능에 도전하며 떠오르고 있는 신스틸러 배우 이상윤 역시 다운베스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사선 퀼팅이 적용된 베이직한 디자인의 베이지 컬러 다운베스트를 선택. 함께 톤 다운된 니트를 이너로 매치하며 부드러우면서도 스타일쉬함을 연출했다.


▲ 연정훈 X 조정석


배우 연정훈과 조정석 역시 패딩베스트와 다운베스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자주 선보였다.


연정훈은 코트와 함께 패딩베스트를, 조정석은 다운점퍼와 함께 다운베스트를 이너로 착용하며 각자 개성 있는 레이어드 스타일링은 연출했다.


연정훈이 착용한 패딩베스트는 노카라 디자인이서 깔끔한 이미지를 남긴다. 조정석은 아우터와 같은 계열의 카키 컬러인 다운베스트를 선택하여 통일감을 더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ㅣ롤컴퍼니, 헨리코튼(Henry cotton’s)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