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배우 성현아의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KBS2 일일드라마 ‘TV소설 파도야 파도야’(극본 이현재 이향원, 연출 이덕건)가 오는 12일 첫 방송된다.


이에 앞서 '파도야 파도야'의 제작발표회가 지난 6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렸다. 조아영, 이경진, 장재호, 정헌, 정윤혜, 노행하, 김견우, 이경실 등이 참석했다.


이날 성현아의 딸 역할을 맡은 노행아는 “선배님과 첫 촬영을 하진 못했다. 대본 리딩 때나 현장에서 마주치면 선배님께서 따뜻하게 맞이 해주셔서 겁도 안 났다. 빨리 촬영하고 싶다는 기대와 희망이 있다”고 밝혔다.


이런 가운데 복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성현아의 과거 사진이 게재되며 이목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출전 당시 모습으로, 탄탄하고 건강미 넘치는 환상적인 몸매를 뽐내고 있다.


'파도야파도야'로 복귀에 앞서 지난해 10월 미즈케어솔루션 전속 모델로 대중에게 얼굴을 내민 성현아는 변함없는 몸매로 시선을 집중 시켰다.


화보촬영 당시 그는 자신의 몸매를 유지 비결에 대해 규칙적인 생활과 함께 필라테스와 요가, 스피닝 등 꾸준한 운동을 꼽았다.


그는 “출산을 하고 나이를 먹다 보니 겉으로 드러나는 모습 못지않게 여성 속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느꼈다”며 미즈케어솔루션 모델로 활동하면서 골반저근 등 여성 속 근육 약화로 인한 요실금, 불감증 등 여성기능저하로 고민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여성 건강 전도사를 자처했다.


미즈케어솔루션은 여성 전문 컨설턴트의 일대일 책임관리 시스템 기반으로 증상별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토탈케어 프로그램이다.


바이오피드백과 운동요법, 천연요법을 결합해 요실금, 여성 속 근육 이완, 건조증, Y존 탄력 저하 등의 문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여성 속 근육 강화 및 혈액순환 촉진을 유도하는 저주파 요법을 적용해 손상된 신경세포와 감각세포를 재생해 불감증을 회복하는데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파도야 파도야'는 전쟁으로 이산가족이 되고 전 재산마저 잃어버린 여자와 그 가족들이 파도처럼 밀려오는 온갖 삶의 고난에 굴하지 않고 꿋꿋하게 살아가며, 꿈을 이루고 가족애를 회복해가는 휴먼 성장 가족 드라마다.


성현아는 집 딸로 태어났지만 금금이라는 이름 덕분인지 돈이 붙어 부자가 된 천금금 역을 맡았다. 교양 있는 척 하지만 타고난 무식함이 드러나는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