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 그룹 레인보우 출신 배우 조현영과 bnt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조현영은 이번 화보에서는 작은 체구지만 탄탄한 몸매를 드러내며 글래머러스하고 몽환적인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첫 번째 촬영에서는 레오파드 프린트와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의상으로 조현영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어진 촬영에서는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원피스를 입고 액티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룹 활동에서 홀로 서기를 한 그는 솔로 활동에 대한 어려움에 대해서 묻자 조현영은 "일에 관한 것도 그렇고 당연히 알아야 될 것들에 대해서 모르고 살았다는 걸 깨달았어요. 과분한 보살핌 속에서 자라다 이제 막 세상 물정을 알게 된 사회 초년생이 된 것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요"라고 답했다.


레인보우 활동 시절이 그립지 않냐는 질문에는 "레인보우로 활동했었을 때가 힘들었지만 즐겁게 일을 했던 것 같아요. 언니들도 있었고 팬분들이 응원해주시고 힘줬던 게 생각이 나요. 그래서 요즘에도 저 혼자 유튜브에 레인보우를 검색해서 뮤직비디오도 보고 활동했었을 때 동영상도 보면서 혼자 추억하기도 해요. 확실히 혼자 활동하니까 함께 활동했을 때가 그립더라고요"라고 대답했다.


연애에 대한 생각에 대한 질문에는 "앞으로는 연애를 안 하려고요. 지금은 일에 집중하고 싶어요. 나중에 정말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들 때 그때 연애하려고요"라며 "코드가 맞았으면 좋겠어요. 그게 저한테는 가장 중요한 부분인 것 같아요. 우선 저는 진지한 이야기를 하는 걸 좋아하지 않아요. 즐겁게 만나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밝고 유쾌한 사람이면 좋겠어요"라고 답했다.


한편, 조현영은 지난해 웹드라마 '그녀의 심장 소리를 들어'로 연기 도전에 나섰다.


heilie@sportsseoul.com


사진 | 'BNT'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