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조현정기자]배우 신주아의 럭셔리하고 알콩달콩한 태국 방콕 생활기가 방송에서 공개된다.


오는 3일 방송하는 TV조선 '사랑은 아무나 하나'에서는 그동안 스튜디오에서 국제 부부의 생활을 대변했던 MC 신주아과 '태국의 쿤블리'인 남편과 실제 태국 생활을 공개한다. 신주아는 자신의 대저택을 공개하는 건 물론, 쇼핑과 데이트 그리고 일하는 모습까지 '리얼 방콕 라이프'를 선보인다.


그는 지난 2014년 태국 재벌 3세 라차나쿤과의 결혼 소식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의 결혼 사진이 공개된 뒤 남편의 뛰어난 외모가 다시 한 번 화제가 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결혼 4년 차 부부가 된 두 사람이 여전히 애틋하게 서로를 챙기며 달달한 일상을 나누는 부부의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집안의 야외 수영장에서 푸른 달빛 속에 수영하는 모습은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아름답게 카메라에 담겼다는 후문이다.


신주아는 한국에서 태국으로 향하는 비행기 안에서도 태국어를 공부하며 학구열을 불태우고, 아침에 일어나선 남편과 하루에 할 말들을 정리하는 등 남편과 소통하기 위해 '태국어 삼매경'에 빠진 모습을 보여준다.


뛰어난 외모의 태국인 남편 라차나쿤도 수준급(?) 한국어 실력으로 숨겨둔 매력을 발산한다. 서툰 한국어로 "배고프다"고 말하며 아내 신주아의 요리를 재촉하거나, 맛있게 음식을 먹고 있는 아내에게
"돼지"라고 놀리는 등 한국식 유머를 구사해 신주아를 여러번 당황시키며 예능감을 드러낸다.

한편 세계 곳곳에 살고 있는 국제 부부들의 일상을 담은 '사랑은 아무나 하나'는 3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한다.


hjcho@sportsseoul.com


사진|TV조선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