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권준영기자] 강용석 변호사와 불륜설에 휩싸였던 블로거 '도도맘' 김미나 씨의 전 남편 조용제 씨가 강 변호사를 상대로 한 소송에서 승리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조용제 씨는 강 변호사를 향해 저격하는 글을 남겨 시선이 쏠리고 있다.


김미나 씨의 전 남편 조용제 씨는 1일 자신의 SNS에 "이 글을 쓰기까지 몇 번이나 썼다 지웠는지 모르겠다"며 강 변호사를 상대로 제기한 불륜 행위로 인한 혼인 파탄 손해배상청구 소송에서 배상 판결을 받았다고 적었다.


조 씨에 따르면 법원은 지난달 31일 강 변호사의 혼인 파탄 행위를 인정해 4000만 원의 위자료 배상 판결을 내렸다. 그는 "4000만 원 위자료 판결은 재판부가 상대의 책임을 매우 위중하게 판단했다는 걸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조 씨는 "가정은 산산조각이 났고, 저는 일반인임에도 여러 차례 언론에 오르락내리락하며 며칠 밤을 쓰디쓴 가슴을 부여잡고 세웠는지 모르겠다"며 "애들 엄마와는 헤어졌고, 부족한 아버지지만 아이들은 제가 키우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저는 이제 제자리로 돌아가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목숨보다 소중한 아이들의 비바람을 막아줄 바람막이가 되어 평생을 살 것"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조 씨는 또 강 변호사를 향해 "이번 주말에 교회에 가시거든 '남의 아내를 탐하지 말라'라고 꼭 명심하라"며 "앞으로도 법정에서 자주 보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한편, 조 씨는 지난 2015년 자신의 아내 김미나 씨와 강용석 변호사가 불륜을 저질렀다며 1억 원을 청구하는 손해배상 소송을 냈다.


kjy@sportsseoul.com


사진 | 스포츠서울 DB, 조용제 SN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