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칼국수 전문브랜드 파주닭국수가 스포츠서울 ‘2018년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파주닭국수는 품질, 서비스 만족도, 가격대비 만족도, 기대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까지 총 5개 항목에서 최고의 점수를 얻으며 프랜차이즈 부분 대상을 받게됐다.


 파주닭국수는 ‘닭 반 마리 칼국수’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으로, 100% 국내산 월계수닭 반 마리를 칼국수에 넣어주는 푸짐함을 자랑한다. 간 기능 회복과 시력 보호, 당뇨에 좋다는 치커리를 이용한 적근대면을 이용한 쫄깃한 칼국수의 면과 제철채소를 이용한 불 맛 나는 야채 고명으로 건강도 챙기며 가성비도 좋아 사람들의 방문이 이어지는 곳이다.


또한, 최근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시작해 1년여만에 50개의 지점을 늘리는 등 유망프랜차이즈브랜드 파워를 체감하는 중이다. 다양한 지역에 매장들이 있지만, 전국 어느 매장이든 동일한 맛을 제공할 수 있도록 물류 시스템을 갖춰 어디를 방문하든 고객들이 모두 만족하는 파주닭국수. 전국에 운영중인 가맹점 모두 폐업률이 0%를 기록할 정도로 안정적인 수익은 물론 효율적인 매장 운영 시스템과 물류 시스템을 갖춰 여성소자본창업아이템, 유망프랜차이즈창업으로도 꼽힌다.


파주닭국수 업체 담당자는 “소비자분들이 직접 선정해 주시는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받게되어 정말 뜻깊고 의미가 크다”며 “파주닭국수에 지속적인 성원과 신뢰를 보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소비자의 선택을 받은 대표 칼국수 전문 브랜드로서 고객에게 차별화된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