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사진1] 파라다이스시티 실내 수영장
파라다이스시티 실내 수영장 제공 | 파라다이스시티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파라다이스시티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럭셔리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뉴이어 딜라이트’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특별한 설 연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와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기간은 다음달 15~17일까지며 혜택과 편의 시설에 따라 4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유러피안 와이너리 파라다이스’는 유러피안 와이너리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그랜드볼룸 앞 로비에 마련된 각 국가별 스테이션에서 유럽 주요 와인 산지의 대표 와인 15종을 시음해 볼 수 있다. 아울러 스낵, 치즈, 견과류 등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마리아주 핑거푸드와 함께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가족 고객을 위해 ‘패밀리 프렌들리’와 ‘24 아워즈 인 파라다이스’를 선보인다. ‘패밀리 프렌들리’는 4인 가족 구성 패키지로 캐주얼 조식 뷔페와 페이스 페인팅, 풍선 마술, 즉석 포토타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된다.

둘만의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24 아워즈 인 파라다이스’는 오후 7시 체크인 후 다음날 오후 7시 체크아웃으로 더욱 여유롭게 힐링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단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월 17일만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혜택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메이크 유어 초이스’ 패키지도 마련했다. ‘럭셔리 초이스’와 ‘스마트 초이스’로 두 상품 모두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이용을 할 수 있다. 여기에 ‘럭셔리 초이스’는 클럽라운지와 사우나 혜택이 더해지고 ‘스마트 초이스’는 호텔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뉴이어 딜라이트’ 패키지 4종은 2인 기준 36만원(디럭스 룸 기준)부터며, 예약 문의는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나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