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H_1918
연한빛. 이주상기자 rainbow@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19일 서울 강서구 인터시티 호텔에서 글리몬 FC 02(이하 GFC02) 대회의 ‘GFC02 계체‘가 열렸다.

글리몬걸 연한빛이 계체전 열린 포토타임에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지난해 열렸던 종합격투기 글리몬 FC의 첫 번째 대회(GFC01)의 글리몬걸로 활약하며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연한빛은 다재다능한, 다채로운 매력의 소유자다.

아름다운 용모와 더불어 170cm의 늘씬한 키, 34-23-34의 완벽한 비율은 지난 2014년 미스코리아 대전으로 선발되며 입증됐다.

연한빛은 “선천적으로 밝고 낙천적인 성격이다. 케이지에서 선수들을 케어하고, 관객들에게 흥미를 유발하는 이벤트를 많이 보여줬다. 섹시하지만 고급스러움을 유지한 것이 포인트였다. 이후 많은 일들을 제안받았다. 지금의 나를 있게 해준 것이 글리몬FC다”라며 활짝 웃었다.

오는 20일 글리몬 FC의 두 번째 대회인 GFC02대회로 1년 만에 케이지에 복귀하는 연한빛은 “첫번째 대회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대회에 비해서 훌륭하게 치렀다. 다이나믹한 영상, 박진감 넘치는 선수소개, 화려한 사운드 등 팬들이 너무 좋아했다. 지난 대회의 경험이 있는 만큼 두 번째 대회는 더욱 잘 치를거라 생각된다. 나 또한 글리몬걸의 매력을 다시한번 팬들에게 깊이 각인시키고 싶다”고 다짐했다.

한편, 글리몬 FC 02 대회는 오는 20일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 아레나에서 열린다.

GFC 02 대회에서는 ’뷰티플 몬스터‘ 안상일이 메인 이벤터로 나선다. 또한 화려한 미모를 자랑하는 여성부의 양서우 등이 케이지에 오른다.

대회를 주관하는 글리몬 코퍼레이션 측은 “1여 년 만에 대회를 여는 만큼 만반의 준비를 했다. 대중과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GFC 02는 스카이 스포츠TV에서 독점 생중계한다.

KDH_1878
연한빛. 이주상기자 rainbow@sportsseoul.com

KDH_1958
연한빛. 이주상기자 rainbow@sportsseoul.com

KDH_1969
연한빛. 이주상기자 rainbow@sportsseoul.com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