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연말 마케팅 프로모션_01
한국GM이 쉐보레 말리부를 앞세워 연말 마케팅을 강화한다.  제공 | 한국GM

[스포츠서울 임홍규기자] 한국GM이 중형 세단 가솔린 모델 판매 1위 ‘말리부’를 앞세워 연말 판매 총공세에 나선다.

우선 한국GM은 8일부터 이달 8~10일, 15~17일 열리는 일산 ‘킨텍스 크리스마스 페어(Kintex Christmas Fair)’에서 ‘말리부’를 비롯한 쉐보레 주력 제품을 크리스마스트리와 함께 전시하고 고객 참여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SNS 이벤트 행운의 당첨자 1명에게는 말리부가 경품으로 증정되며, 전시장에서 고객 정보를 제공하는 참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파크 1대가 제공된다.

더불어 홈페이지를 통해 말리부의 견적상담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온라인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연말까지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하면 추첨으로 총 521명의 고객에게 시그니엘 서울과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숙박권, 에비앙 스파 이용권, 아이폰X, 말리부 시승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국GM은 이와 함께 ‘말리부 광고 페이스북 태그 이벤트’를 실시한다. 쉐보레 페이스북으로 동영상 시청 후 페이스북 친구를 댓글에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124명을 대상으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숙박권, 5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 아웃백 모바일 상품권의 경품을 증정한다.

한국GM은 이달 중 콤보할부 프로그램으로 말리부를 구입하면 100만원의 현금 할인과 함께 생산 월에 따른 유류비 지원과 쉐보레 재구매 할인 등 중복 적용 가능한 혜택을 더해 최대 11%의 할인을 제공한다.

한국GM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각종 행사가 많은 연말을 맞아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막바지 판매촉진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며, “쉐보레는 고객 참여를 통해 제품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hong77@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