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병학 인턴기자] 꿈틀 꿈틀 거리는 한국산 산낙지 요리를 본 일류 셰프의 반응은 어땠을까.


현재 한국을 방문 중인 영국 유명 요리사 고든 램지가 지난 19일 자신의 SNS에 산낙지와 육회가 담긴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했다.


사진과 동영상 속에는 꼬물거리는 산낙지와 육회의 모습이 담겼다. 요리 꼭대기에는 황금빛 계란 노른자도 살짝 올려져 있어 군침을 흐르게 만든다.


하지만 해외 네티즌들의 생각은 달랐다. 그들은 영상을 보고선 "이건 끔찍한 일이야", "NONO 멈춰!"와 같이 봐서는 안됐을 것 같은 장면을 본 것 같은 반응들을 보였다. 고든 램지 역시 "이건 너무 안 익어서 내 입속에서 돌아다니겠다"라며 내키지 않는 듯한 모습이었다.


이를 본 국내 네티즌들은 "저렇게 맛있는 음식을 왜 싫어하지", "모습만 보고 판단하면 안 돼. 직접 먹어보면 생각이 달라질 거야"라면서 고든 램지와 해외 네티즌들의 반응이 재밌다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고든 램지는 이번에 자신이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국내 맥주 카스를 홍보하는 차원에서 방한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산낙지와 육회 영상은 고든 램지가 방한 도중 서울 종로구에 있는 광장시장을 방문해서 찍은 것으로 밝혀졌다.


wwwqo2@sportsseoul.com


사진ㅣ고든 램지 SN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