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권준영기자] 그룹 빅뱅 탑과 대마초를 흡연, 물의를 일으킨 연습생 한서희가 현재 소속사와 갈등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한서희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멘탈 강제로 다시 잡고 왔습니다. 전 이제부터 피드백 절대 안 할 거고 그전보다 더 제가 하고 싶은 대로 살렵니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그는 "데뷔하려면 하는 거고 귀찮으면 안 할래요. 내가 힘 빠진 모습 보여주면 나 응원해줬던 분들께 사람들이 더 조롱하고 뭐라고 할까 봐 힘든 모습 보여주기가 싫어졌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이틀 동안 저 걱정해줘서 너무 고맙고 죄송합니다. 아 그리고 원래 비활성화하면 일주일 동안 인스타그램 로그인 못하는 걸로 알고 있어서 최소 이주일은 인스타 비활성화 해놓으려고 했는데, 호기심에 비활성화 풀리나 안 풀리나 로그인해봤는데 로그인이 너무 잘 되네요. 망할 호기심"이라고 적었다.


이에 앞서 지난 18일 한서희는 "이러니까 다른 회사 가고 싶다는 거지...뭘 내가 잘려"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자신의 소속사 관계자와 나눈 문자 내용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한서희는 그간 SNS 활동을 통해 남성으로 추정되는 악플러들을 향해 욕설과 돌직구를 날리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이날 자신이 요즘 '연예인병'에 걸렸으며 걸그룹 데뷔를 준비 중이라는 사실도 밝혀 눈길을 끌었다.


kjy@sportsseoul.com


사진ㅣ한서희 SN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