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 농특산물 오픈마켓
농특산물 오픈마켓 화천군 농특산물 판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 꿈으로 구간에서 11일부터 2일간 화천군과 함께 하는 농특산물 오픈마켓이 열린다. 9개 업체가 참가해 와송식초, 잣, 토마토김, 참기름, 산나물류, 표고버섯, 막걸리 등을 판매한다. 11일 오후 3시 30분에 출발하는 서울 제7경주는 ‘산천어축제의 고장 화천군’이라는 이름으로 펼쳐진다. 우승한 마주, 조교사, 기수, 관리사에게는 화천군 지역 특산품이 상품으로 전달된다. 한국마사회는 농특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다양한 지자체와 협력해 꾸준히 오픈마켓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에만 10회 이상 농특산물 오픈마켓을 열어 농가의 소득 증가를 돕는 동시에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렛츠런파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독특한 테마 여행지

한국마사회는 11월을 맞이해 서울, 부산, 제주 등 렛츠런파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독특한 테마 여행지를 렛츠런파크 블로그(blog.naver.com/letsrun2014)를 통해 소개하고 있다.지난 달 27일에 포스팅 된 ‘서울 어딘가에, 말들이 사는 벽화 마을이 있다고요?’에서는 렛츠런파크 서울의 포니하우스를 추천하고 있다. 포니하우스는 알록달록 귀여운 말 벽화와 그림들과 함께 말을 가까이에서 직접 볼 수 있는 하우스로 시크릿웨이 투어(1인당 5천원)를 이용하면 방문할 수 있다. 부산 지역 명소에 대해서는 ‘와글와글 가을밤, 부산 야경 투어’와 디오라마 전망대, 청학수변공원 등 야간에 가면 좋은 명소들을 함께 추천하고 있다. 또한 이러한 야경투어와 함께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 위치한 ‘일루미아’도 밤에 가면 좋은 인기 명소로 소개하고 있다. 일루미아는 빛의 나들목, 꿈의 터널, 별빛터널 등 다양한 주제로 만들어진 아름다운 빛 조형물을 감상할 수 있어 연인들이라면 꼭 가봐야 할 부산 야경 명소로 손에 꼽히고 있다. 아름다운 섬 제주에 대해서는 ‘이색 체험 여행’을 포스팅 테마로 담고 있다. 빅볼랜드, 오름열기구투어, 아침미소목장 등 이제껏 경험해보지 못한 독특한 체험 등을 소개하며 렛츠런파크 제주의 ‘馬랑힐링투어’도 함께 추천하고 있다. 馬랑힐링투어는 경주용 말들이 있는 마사와 경주로를 견학하고 포니에게 먹이 주기 체험뿐만 아니라 어린이 무료 승마 체험까지 할 수 있는 체험 상품이다. 馬랑힐링투어는 렛츠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2030 사로잡은 렛츠런파크 ‘루키존’ 인기몰이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지난 9월 30일 2030세대 경마놀이터 ‘루키존(ROOKIE ZONE)’을 개장했다. 루키존은 2030 커플·친구들이 재밌게 경마를 접하고 즐길 수 있는 전용 공간이다. 렛츠런파크는 루키존 내 고객응대직원도 방문고객들과 비슷한 또래의 20대 위주 대학생으로 배치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해당 공간은 2030 고객이 지루하지 않도록 경마 외에 다양한 놀이 콘텐츠로 꾸며졌다. 인터뷰에 응한 커플이 최고로 뽑은 컨텐츠는 ‘멀티스테이지’다. ‘멀티스테이지’는 커플·친구들이 현장에서 테블릿 PC를 배부받아 경마를 체험할수 있는 공간이다. 마치 007 영화의 한 장면처럼 멋진 제복을 입은 안내원들이 경마승식부터 구매표 표기법까지 친절히 옆에서 설명해 준다. 경마체험 중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즉석에서 물어봐 해결할 수 있다. VR(가상현실) 게임체험존과 전자다트는 처음 방문한 2030이 가장 먼저 즐긴다. 거대한 전자다트 2개와 다양한 게임프로그램이 마련된 4대의 VR기기는 불티날 정도라고. 심지어 이 모든 것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루키존 대표명소는 단연 ‘커플라운지’다. 서늘한 가을바람에 2030 커플들이 커플의자에서 오붓이 대화를 나누고 경마를 즐길 수 있는 전용장소다. 고중환 한국마사회 부산경남본부장은 “루키존은 경마베팅부터 가상현실 체험까지 가능한 다채로운 놀이공간”이라며 “향후 부산경남내 대표 2030 데이트명소가 되도록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