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NHN에서 전개하는 ‘모바일 한게임 포커’에서 연예인은 물론, 인기 BJ들이 참여하는 ‘모바일 한게임 포커 토너먼트’를 23일 개최했다.

3_546428
엄상미.

2 - (1)
엄상미

이번 대회는 국내 최초 온라인 포커 토너먼트로 지난 23일 변기수, 홍인규가 참여해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어 30일에는 마술사 최현우, 미스맥심 엄상미, 김소희가 출연하여 자리를 빛냈다. 촬영 당일 ‘마법사’라 불리는 최현우, 섹시한 자태를 뽐낸 엄상미, 김소희의 등장에 시작부터 열띤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엄상미의 추첨을 통해 함께 참여하게 된 BJ 기뉴다는 유창한 말솜씨로 경기를 이끌어 갔으며, 심리전으로 최현우와 엄상미, 김소희를 당황케 해 웃음을 자아냈다.

경기 결과, 초반에 기뉴다에게 포커를 못 친다며 ‘구박을 받던’ 엄상미가 반전 실력을 선보이며 압도적 차이로 우승을 거머쥐었고, 김소희는 깜짝 백스트레이트로 2등을 차지했다. 처음에 자신만만하던 마술사 최현우는 꼴찌를 하고 말았다.

한편 ‘모바일 한게임 포커 토너먼트’는 개그맨 출신 김익근 캐스터, 전문 포커 플레이어 스펑키, 레이싱 모델 홍지연이 MC를 맡아 진행하고 있으며 11월 13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9시부터 생중계로 아프리카TV를 통해 진행된다.

‘모바일 한게임 포커 토너먼트’ 상금 전액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인다. 대회 종료 후 우승 상금 1,000만 원을 포함한 2,000만 원의 총 상금을 수상자들의 이름으로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rainbow@sportsseoul.com 사진제공 | 맥심코리아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