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권준영기자] '삼시세끼' 감독판이 불타는 금요일 밤에 따뜻한 빅재미를 선사했다.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을 찾아준 게스트들이 직접 셀프 카메라로 담은 뒷이야기와 미공개 에피소드들이 시청자들의 오감을 자극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감독판에서는 득량도를 찾은 게스트들이 셀프 카메라로 담은 뒷이야기와 미공개 에피소드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 앞서 '삼시세끼'를 찾은 게스트들이 직접 인사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설현은 "득량도에 가서 힐링하고 왔다. 더 있었으면 좋겠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더라"고 털어놨다. 이제훈은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보낸 시간이 기억에 남는다"고 회상했다.


그룹 신화 이민우와 앤디는 낚시하던 때는 떠올렸다. 이민우는 "감성돔을 잡았을 때 정말 다 같이 기뻐했다"고 말했고, 앤디는 "지금 다시 생각해도 소름이 돋는다"고 고백했다.


한지민은 "떠나기 전에 마지막 식사 장면이 방송에 나오지 않았다. 콩국수를 먹었다"며 "정혁 오빠가 매 순간 오래 걸리면서 정성을 쏟았다"고 말했다.

첫 번째 영상에는 한지민의 비하인드스토리가 그려졌다.


이서진, 에릭, 윤균상, 한지민 네 사람은 콩국수와 열무김치를 만들었다. 불린 콩을 갈아 콩물을 짜 만든 콩국수는 이서진의 킥으로 땅콩가루를 넣었고 맛은 성공적이었다. 이서진을 제외한 세 사람은 땅콩가루를 더 추가하며 맛을 극찬했다.


한편, 흐린 기상 상태로 인해 포스터 촬영을 위해서 삼 형제는 먼저 자리에서 일어났고 한지민은 "나 신경 쓰지 말라"며 혼자 남아 콩국수를 마저 먹었다. 한지민은 "태어나서 이런 기분 처음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번째 영상에는 이종석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종석은 영화 '관상' 이후 사극을 피해 다녔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나만 등장하면 선배님들 대사 톤에서 흐름이 끊기는 게 느껴지더라. 죄책감이 느껴졌다"고 털어놨다.


이에 이서진은 주인공을 하면 된다며 "요즘 젊은 애들 나오는 사극 많지 않냐"고 반문했다. 그는 "너희 나이엔 세자를 하면 된다"고 제안했다.


이날 멤버들은 막국수와 수육 준비에 나섰다. 에릭은 윤균상에게 "바글바글 끓을 때 맥주는 다 넣고 소주는 3분의 1만 넣어라"고 주문했다.


이에 윤균상은 이종석 앞에서 보글보글과 바글바글의 차이를 설명하면서 우쭐댔다. 그러나 그는 에릭의 주문과 반대로 소주를 한 명 다 부어 멤버들을 당황케 만들었다. 이서진 이종석도 윤균상의 실수를 알아차렸지만 윤균상만 모르고 있었다.


실수를 지적받은 윤균상은 "부끄럽다"면서 괜히 이종석에게 "내가 실수했으면 말렸어야지"라고 버럭해 웃음을 자아냈다.


세 번째 영상에서는 설현이 등장했다.


설현은 "선배님들이 너무 잘해주셔서 좋았다"라며 "쿵이 몽이 봤을 때가 너무 쇼크였다. 쿵이랑 몽이는 워낙 강아지 같고 애교도 많다. 그래서 선배님들과 더 다가갈 수 있지 않았나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쿵이와 몽이와 함께 즐겁게 노는 설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쿵이와 몽이는 윤균상의 반려묘로, 강아지 같은 애교 많은 모습에 특유의 친화력으로 여러 게스트들과 어우러져 지냈다.


네 번째 영상에서는 신화의 민우와 앤디가 요리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민우는 불을 피우는데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이며 "에릭한테 한 소리 듣는 거 아냐? 바보 멍충아 하면서?"라며 "내 첫 난관이 이것으로 부딪칠 줄 몰랐다"라고 자책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내 불을 피우는데 성공했고 앤디에게 "형 불 조절 다 가능해"라며 자랑하면서 칭찬을 요구했다. 이에 앤디는 "따봉"이라며 칭찬하며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민우와 앤디는 멤버들이 오기 전 직접 요리해서 한 상을 차리기로 했다.


호박전과 감자채볶음, 베이컨 두부말이와 고추장찌개를 만든 앤디는 "저는 에릭 형처럼 생각하고 요리하고 이런 게 안 된다"고 말했다.


민우와 앤디는 "에릭이 원래 정말 느렸는데 요즘은 진짜 빨라졌더라. 익숙해져서 그런 거지 뭐"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삼시세끼 바다목장편'에선 총 32번의 식사를 했고, 총 68가지 요리가 선을 보였다. 찌개, 볶음, 구이에 튀김까지 그 종류도 가지각색. 삼 형제는 그중에서도 냉메밀과 피자, 쌀국수를 최고의 메뉴로 꼽았다.


한편,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kjy@sportsseoul.com


사진 | tvN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