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이게은 인턴기자] '사랑의 온도' 서현진과 양세종이 5년 만에 데이트를 하며 본격적인 사랑을 시작, 연인이 됐다.


10일 방송된 SBS 월화 드라마 '사랑의 온도'에서는 이현수(서현진 분)과 온정선(양세종 분)이 여수 여행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5년 만에 데이트를 시작한 두 사람은 함께 간장게장을 먹으러 갔다. 이현수는 내숭 없는 털털한 모습으로 게딱지에 밥을 비벼 먹으며 온정선에게 미소를 안겼다. 이어 함께 사찰에 가게 된 두 사람. 평소 길을 잘 잃는 이현수가 걱정된 온정선은 "길 잃지 말고 조심해"라며 진심 어린 걱정을 전하기도 했다.


그 걱정이 현실로 돼버렸다. 화장실에 간다던 이현수가 길을 잃어버린 것. 이현수는 또 온정선을 놓칠 것 같은 걱정에 혼비백산하며 찾아다녔다. 온정선도 정신없이 이현수를 찾아 헤맸다.


엇갈림 끝에 만나게 된 두 사람. 온정선을 찾아 안심한 이현수는 고백을 하기 시작했다.


이현수는 "내가 잘못 했어. 내가 다 망쳐 버렸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생각하고 생각하느라 자길 놓쳤다고 했는데 생각은 무슨 생각. 떨어져 있는 5년 동안 생각은 실컷 했거든"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사랑하고 있다"고 눈물을 보이며 고백하자 온정선은 두 팔을 벌렸고, 이현수는 그의 품에 안겼다. 두 사람의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이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선 박정우(김재욱 분)이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을 목격하고 충격을 받는 모습이 그려져 본격적인 삼각관계를 예고했다.


과거 두 사람은 한 명이 다가가면 다른 한 명이 후퇴하는 모습을 보이며 타이밍이 엇갈렸다. 하지만 5년 만의 재회로 두 사람은 서로의 마음을 더 잘 알기 시작했고 솔직하게 다가갔다. 그렇게 연인이 된 온수 커플의 사랑의 온도가 점점 높아질지 기대가 쏠린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