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박세리, 아바쿠스 세리라인 출시 사진촬영

‘한국 여자골프의 전설’ 박세리가 아바쿠스 의류와 함께 세리라인을 출시한다. 스웨덴 정통 골프웨어 아바쿠스(대표 강석주)가 박세리(40)와 세리라인 출시를 위한 영상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세리라인은 아바쿠스 의류의 심플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최대한 살린 것으로 여성,남성 티셔츠,바지,패딩조끼 등 30여 스타일로 구성되어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한국 여자골퍼 중 가장 먼저 LPGA 명예의 전당에 헌액하고 116년만에 부활한 올림픽 골프종목에서 금메달을 따낸 박세리는 “제 이름을 딴 세리라인 의류가 출시되어 무척 기쁘다. 이번에 선보이는 세리라인은 스웨덴 정통 골프웨어 아바쿠스 의류의 기능성과 편암함을 최대한 살린 것이 가장 큰 특징인데 20여년간의 투어 무대에서 골프의류가 경기력 향상을 위해 어떤 기능이 필요한지에 대한 아이디어도 함께 반영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세리라인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골프스윙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기능성이 가미되어 있어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에겐 꼭 필요한 아이템이라고 생각된다. 국내외 투어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후배들에게도 기회가 된다면 세리라인을 추천해 더 많은 우승을 거둘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싶다.”라고 세리라인 출시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아바쿠스는 유럽 특유의 감성과 편안함을 담아 필드에서는 물론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트렌디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특히 퀄리티 대비 만족도 높은 가격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추석연휴 골프장 휴·개장 현황 보도자료

(사)한국골프장경영협회(www.kgba.co.kr 회장 박정호)는 회원사 골프장을 대상으로 2017년 추석연휴인 9월 30일(토)부터 10월 9일(월)까지 10일간 휴·개장 현황을 조사한 결과 추석인 4일을 포함해 휴장 없이 열흘간 개장하는 골프장이 53개사, 추석 당일(4일)만 휴장하는 골프장이 87개사로 파악됐다. 제주도 나인브릿지는 PGA 투어 대회 준비로 10일간 휴장한다. 연휴기간 주중요금 적용과 요일별 시간대별 그린피를 받는 등 다양한 형태의 그린피 할인을 하는 골프장도 24개사가 있다. 한편 송편과 설렁탕 등 식사를 대접하고 셀프팀 운영과 카트비 면제 등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하는 곳도 있다. 추가정보는 협회 홈페이지에 실시간 업데이트된다.

<휴장 없는 골프장(53)>골드, 골드레이크, 골든베이, 골프존카운티무등산(옛 무등산), 그린힐, 김포시사이드, 남춘천, 담양레이나(옛 담양다이너스티), 대유몽베르, 더스타휴, 라헨느, 라온, 롯데스카이힐제주, 무주덕유산, 문경, 발리오스, 버치힐, 블랙밸리, 수원, 세븐밸리, 센추리21, 스카이뷰, 썬밸리, 썬힐, 아덴힐, 아시아나, 어등산, 에딘버러, 에버리스, 오너스, 용평, 우리들, 이포, 인천국제, 임페리얼레이크, 중문, 중부, 중원, 지산, 캐슬렉스(서울), 코리아, 크라운, 크리스탈밸리, 태인, 테디밸리, 파인리즈, 파인비치, 파인스톤, 핀크스, 필로스, 해비치(제주), 해운대비치, 휘닉스파크

<추석 당일(10월 4일) 휴장 골프장(87)>가야, 경도, 경주신라, 광주, 구니(옛 꽃담), 구미, 그랜드, 기흥, 김해상록, 남안동, 남여주, 남촌, 노벨, 노스팜, 뉴서울, 뉴코리아, 대구, 도고, 동래베네스트, 동원썬밸리, 동촌, 동훈힐마루, 드비치, 레이크힐스용인, 로얄포레, 롯데스카이힐부여, 베어크리크, 베이사이드, 보라, 부곡, 부산, 블루원상주, 블루원용인, 블루헤런, 비에이비스타, 사우스스프링스, 사천, 서경타니, 서서울, 선산, 세라지오, 세종필드, 소피아그린, 송추, 스카이밸리, 실크리버, 신라, 아트밸리, 안성, 안성베네스트, 안양, 양산, 양주, 에덴밸리, 에머슨, 에이원, 여주, 오션힐스영천, 오션힐스청도, 오션힐스포항, 용원, 울산, 이스트밸리, 이천마이다스, 인터불고, 자유, 정산, 제이드팰리스, 제일, 진주, 창원, 천안상록, 청평마이다스, 코스카, 클럽비전힐스, 태광, 통도파인이스트, 파미힐스, 팔공, 페럼, 프리스틴밸리, 한성, 한원, 해비치(서울), 화산, 화성상록, 휘슬링락

<기타 휴장(7)>곤지암, 일동레이크, 태안비치 : 10월 3일, 4일 휴장. 나인브릿지 : 10일간 휴장(PGA 대회 준비). 우정힐스, 잭니클라우스 : 10월 2일, 4일 휴장. 해슬리나인브릿지 : 10월 3일, 4일, 9일 휴장.

황금 연휴 골프장 그린피 최대 61% 할인

골프부킹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에서 역대 최장 추석연휴 기간을 맞아 경기·충청 등 수도권 인근 골프장의 그린피 할인 및 단독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XGOLF 그린피 할인 대상 골프장으로 경기 북부권은 서원힐스(9만 4천원~), 레이크우드(15만원~), 양주(13만원~) 등이 있다. 경기 남부권은 마에스트로(13만원~), 캐슬렉스 하남(18만원~), 써닝포인트(13만원~), 신라(12만원~), 사우스스프링스(15만원~) 등이 있다. 사우스스프링스는 10/9(월) 한글날 당일 XGOLF 초청 골프행사를 진행한다. 오전 6시 37분~오후 1시 30분까지 18홀 그린피(정상가 25만원)가 13만 2500원이며, 카트피를 포함해 총 15만 5천원으로 예약 가능하다. 또 예약 고객 중 여성에 한해 YG 코스메틱 브랜드에서 출시한 ‘Moonshot(문샷)’ 마이크로핏 쿠션 스페셜 패키지를 사은 증정한다. 초청 행사는 선착순 68팀까지 참가할 수 있다. 충청권에는 천룡P9(7만 1천원~), 세일(11만 9천원~), 센테리움(12만 9천원~)이 할인 대상이며, 강원권은 비콘힐스(8만 9천원~), 라비에벨 듄스코스(13만원~) 등이 있다. 위의 이벤트 할인 가격은 18홀 1인 그린피 기준이며, 날짜·시간별로 가격이 상이하므로 원하는 조건에 맞는 예약 정보를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다.

아디다스골프, 윈드프루프 재킷 선보여

아디다스골프(대표이사 데이비드 친)는 한층 더 가볍고 강력한 보온성을 갖춰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최적화된 윈드프루프(WINDPROOF) 재킷을 출시한다. 친환경 발수제(PFC-FREE)를 사용한 윈드프루프 재킷은 방풍 기능이 우수해 찬 공기를 완벽하게 차단시켜주는 환절기 필수 아이템이다. 또한 장시간 라운딩을 즐기는 골퍼들의 활동성을 높이기 위해 재킷의 무게와 부피를 줄였고 덕분에 셔츠, 베스트, 카디건 등 다양한 이너웨어와 함께 겹쳐 입을 수 있어 시시각각 변화하는 환절기 기온에 유연하게 대처해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윈드프루프 재킷은 얇지만 탁월한 보온성을 갖춰 가을철부터 겨울까지 착용이 가능하며 스포티한 디자인과 베이직한 컬러 사용으로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