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스프린터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리무진 서비스에 투입될 ‘벤츠 스프린터’  제공 |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급 리무진 서비스를 실시한다.

다음달 1일부터 호텔 이용객 대상으로 운행을 시작하는 오크우드 리무진 서비스는 차량 6대로 구성해 365일 상시로 송도 시내를 순환하는 정기셔틀과 주말·공휴일 인천 투어를 할수 있는 특별셔틀 2개 노선을 운영한다.

매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30분 간격으로 운행되는 정기셔틀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을 출발해 송도 주요 아파트 및 채드윅 국제학교, 캠퍼스 타운역,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등을 경유한다. 송도의 랜드마크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 가족 여행 또는 로맨틱한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이제 고급 리무진 버스와 함께 부담없이 누릴 수 있다 .

주말 및 공휴일 하루 3회 운행 (1회 오전 10~12시, 2회 오후 1~3시, 3회 오후 3~5시)하는 특별셔틀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을 출발해 커낼워크, 송도로터리, 신포 국제시장, 차이나타운, 월미도 등을 경유하는 코스다.

특별한 황금연휴를 계획하고 있다면, 추석 연휴인 10월 1일 ~10월 8일 운행되는 특별 셔틀을 타고 인천 관광 핫스팟을 경험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역사와 전통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부터 이국적인 미래도시까지 넘나들며 시공간 여행을 해볼 수 있다. 이번 연휴를 시작으로 매 주말 운행한다.

해발 305m 높이의 동북아무역센터빌딩 상층부에 위치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에서는 송도국제도시의 이국적 풍경과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다. 긴 수로를 끼고 이국적인 건물들로 이뤄진 커낼워크에 가면 쇼핑, 문화,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신포국제시장과 인천 최대 먹거리 타운인 차이나타운, 놀이시설로 유명한 월미도가 인접해 있어 가족여행지로도 제격이다.

리무진 서비스 차량은 벤츠 스프린터, 현대자동차의 유니버스 노블우등(28인승), 카운티 리무진으로 구성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박용순 총지배인은 “호텔을 찾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품격있고 차별화된 리무진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현재 노선 외에도 연회 행사 고객 픽업 , 허니문 고객 공항 샌딩 서비스 제공 및 야경 투어·축제 패키지 등과 연계해 오크우드만의 차별화된 고급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