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도형기자] 가수 지나가 1년 7개월 만에 심경을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나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SNS)를 통해 영문으로 심경 글을 올렸다. 지나는 지난해 3월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만료 이후 1년 6개월 넘게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정말이지, 1년이 넘는 시간이 흘렀다'고 입을 뗀 그는 '지금까지 기다려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먼저 팬들에게 인사했다.


그는 이어 '비록 많은 장애물과 심적 고통 그리고 끊이지 않는 루머들에 휩싸였지만 나를 믿고 따라준 팬들 덕에 포기하지 않았다'고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짧게 심경을 밝힌 지나는 연예계 활동을 암시하는 듯한 글도 덧붙였다. 그는 '우리는 곧 다시 만날 것이다. 그리고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할 것이다'고 했다.


끝으로 '사랑하고, 보고 싶고, 감사하다. 다시 한 번 곁에 있어 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지나는 지난 2010년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애인이 생기면 하고 싶은 일'로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블랙 & 화이트', '꺼져줄게 잘 살아' 등의 곡을 히트시키며 가요계 대표 섹시 가수로 성장했다.


하지만 지난 2015년 말 소속사와 전속계약이 종료되고 활동이 뜸해져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wayne@sportsseoul.com


사진ㅣ스포츠서울 DB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