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서울_개관 28주년 기념 이벤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이 개관 28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를 벌인다. 제공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오는 18일, 개관 28주년을 기념해 객실 패키지 및 레스토랑 할인,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델마르 데이트 패키지와 무민원화전 패키지를 이달 9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예약 시 할인 혜택을 준다. 클럽층 객실(클럽 디럭스 룸, 코너 스위트 또는 복층 스위트)은 28%, 일반 객실(디럭스 또는 비즈니스 룸, 무민 전시룸 제외)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달18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개관기념 쿠폰북 지참 후 호텔 레스토랑 또는 바 이용 시 와인 1병 또는 보조배터리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북에는 뷔페 패밀리아 30% 할인권 및 중식당 천산 코스메뉴 2+1 식사권, 일식당 만요 5만원 식사권, 카페 델마르와 바에서 사용 가능한 음료 1+1 쿠폰이 포함돼있다. 개관기념 쿠폰북은 9월 중순부터 호텔 내에 비치할 예정이다.

또한 비행기 티켓 지참 시, 레스토랑과 바 28%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해당 비행기 티켓은 출입국일이 9월이어야 하며, 본인 티켓에 한정한다. 마지막으로 카페 델마르와 일식당 만요, 마에스트로 바에서는 개관기념 스페셜 메뉴를 출시한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