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

간밤2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가슴 따뜻한 엔딩을 기대해도 될까.

단 1회만을 남겨놓은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가 꽃길 엔딩을 예약했다. 극초반 가족 그리고 각 인물들끼리의 갈등은 서서히 풀어졌고, 가족들은 사랑한다는 말로 서로를 위로했다.

26일 방송에서는 안중희(이준 분)과 변미영(정소민 분)의 예쁜 사랑 그리고 마지막 까지 아버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딸 변혜영(이유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다시 한 번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 깊어진 애정으로 달달함을 풍겼다. 미영은 윤석의 비밀과 더불어 두 사람의 교제 사실에 화가 난 중희의 생모 안수진(김서라 분)에게 용기를 내어 중희에 대한 절절한 마음을 털어놓았다.

이를 들은 중희는 행복한 웃음을 숨길 수 없었고 꽁냥꽁냥한 멘트와 스킨십까지 이어가며 미소를 유발했다. 이는 수진의 등장으로 이들 커플의 애정전선에 빨간 불이 켜지지 않을지 마음을 졸인 시청자들의 걱정을 시원하게 날리기도 했다.

또한 아버지와 함께 법정에 들어선 변혜영의 눈빛은 남달랐다. 모여드는 기자들을 향해 “아버지의 변호인으로 나서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어느 변호사도 저만큼 절박하지 않을테니까요”라는 진심의 한 마디로 그의 마음이 어떠할지 설명했다. 재판은 열렸고, 변해영은 눈물의 변론으로 먹먹한 감동을 전했다.

변미영과 변해영 등 이들 자매는 ‘진심을 다해 사랑한다’는 말을 그대로 보여주는 듯 각각의 상대에게 최선을 다했다.

끊임없는 갈등으로 졸혼까지 생각했던 차규택(강석우 분)과 오복녀(송옥숙 분) 부부는 끝내 화해를 하며 회복된 부부사이로 유쾌한 재미를 더했다. 졸혼 예행연습 기간 아내의 존재감을 느끼며 조금씩 변화를 보였던 규택은 “졸혼하기 싫다”고 선언, 복녀를 감동시키며 웃음을 자아냈다. 중년 부부의 문제를 ‘졸혼’으로 트렌디하게 풀어낸 두 사람이 어떤 결말을 맞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던 만큼 이들의 화기애애한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기분 좋은 쾌감을 선사했다.

한편, ‘아버지가 이상해’ 마지막회인 52회는 27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whice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