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명품몸매의 배우 클라라가 넘사벽 몸매관리비법을 전격 공개했다.

지난 16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 JTBC2 뷰티&리빙 컬래버레이션 리얼리티 프로그램 ‘말괄량이 길들이기2’ 7회에서는 클라라의 친구로 개그우먼 홍윤화가 깜짝 등장했다. 그런 가운데 운동과 식도락 등 몸매 관리의 모든 것을 소개했다.

특유의 S라인 몸매로 시선을 압도한 클라라는 아침부터 피트니스센터를 찾아 몸매관리에 매진하는 열정을 과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보디빌더에서 이종격투기 선수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영역에서 활동 중인 스포츠트레이너 김정화의 지도 아래 자신을 찾은 홍윤화와 함께 운동에 매진했다.

클라라는 처음으로 플라잉요가에 도전하는 홍윤에게 기본동작을 가르쳐주는가 하면 완벽 보디라인의 비밀을 공개하기도 했다.

클라라는 “여름이니만큼 몸매관리는 필수요건이다. 복근과 힙-업이 필요해서 아침부터 운동을 한다” 며 “운동만 하고 너무 자기관리에만 신경 쓸게 아니라 홍윤화를 통해 즐기면서 힐링하는 방법도 깨달은 소중한 시간이었다” 고 밝혔다.

‘말괄량이 길들이기2’는 맞춤형 패션, 다이어트, 피부 및 헤어케어, 건강, 리빙, 음식 등에 걸친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제공하는 한편, 내면의 아름다움이 업그레이드 되어가는 과정을 담는다.

클라라와 f(x)루나의 JTBC2 ‘말괄량이 길들이기2’ 매주 수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