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어남류(어차피 남편은 류준열)'가 현실이 됐다. 배우 류준열과 가수 혜리가 열애를 인정했다.


16일 '디스패치'는 류준열과 혜리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설을 보도했다. 양측 소속사는 곧바로 "두 사람은 최근 친한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다. 최근에 만남을 시작한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며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열애 사실이 알려지자 두 사람이 과거 함께한 모습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2015년 방영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지난해 'tvN 10주년 시상식'에 함께 참석했다.


'대세 배우상' 남녀 부문에 나란히 호명된 두 사람은 같이 무대에 올랐다. 당시 류준열이 혜리의 손을 잡으려 했으나 혜리가 재빠르게 쳐내고 대신 팔짱을 끼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됐다. 혜리를 바라보는 류준열의 눈에서는 꿀이 떨어졌다.


무대에 오른 뒤에도 두 사람 사이에는 묘한 기류가 계속됐다. 혜리는 수상소감을 마친 뒤 "우리 인사 한 번 할까요?"라며 류준열과 손깍지를 끼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두 사람의 얼굴에는 내내 미소가 가득했다.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전부터 열애를 암시하는 행동들이 발견되면서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거워지고 있다.


news@sportsseoul.com


사진ㅣtvN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