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스타호텔 패키지 사진_780_350
국내 특급호텔이 가을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가을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제공 | 켄싱턴 제주 호텔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 입추가 지나면서 뜨거운 무더위도 한풀 꺾여 아침 저녁으로 제법 선선한 바람이 분다. 어느덧 살며시 다가온 가을이 고개를 내민다.

풍요로운 계절 가을을 맞아 국내 특급호텔이 가을 여행객을 위해 화장품과 에세이 책, 영화 티켓, 피크닉 박스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각종 이벤트로 꾸민 가을 패키지를 준비했다.

켄싱턴 제주 호텔_디럭스룸
켄싱턴 제주 호텔 디럭스룸 제공 |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

=솔솔 부는 가을 바람을 맞으며 힐링 여행을 떠나는 ‘어텀 브리즈 패키지’를 9월4일~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어텀 브리즈 패키지는 가을을 만끽하며 디럭스룸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민감한 가을 피부 보호를 위한 10만원 상당의 클라란스 베스트 트라이얼 4종 세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맛있는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또는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의 조식 또는 루프톱에서 제주의 자연을 조망하며 여유롭게 즐기는 샴페인 브런치 등의 조식 또는 뷔페, 이탈리안, 제주 한식, 풀사이드 카페 등 4개의 레스토랑 중 선택하여 점심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루프톱에 위치해 중문의 제주 자연의 아름다운 전망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루프톱 ‘스카이피니티’ 풀, 실내 수영장과 야외 수영장이 연결되는 가든 ‘오션피티니’ 풀 등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수영장에서 이국적인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가격은 27만원 부터며 9월4일~11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1MB_Garden Terrace_Day
파크 하얏트 부산이 가을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어텀 시티 브레이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공 |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선선한 가을 공기를 느끼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어텀 시티 브레이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호텔 시그니처 레스토랑 다이닝룸에서의 2인 조식, 그리고 가을 정취가 가득한 해운대를 산책하며 즐길 수 있는 테이크아웃 커피 2잔과 케이크 2조각으로 구성된 디저트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작은 크기로 특별 제작된 파크 하얏트 부산의 물개 인형과 해운대에 위치한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에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권도 포함하는데 동반 3인까지 할인 적용된다. ‘어텀 시티 브레이크’ 패키지의 가격은 2인 기준 30만4000원부터며 9월1일~11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러쉬 펀 2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가 아이와 함께 놀이와 휴식이 가능한 ‘러쉬 펀’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공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9월1일~11월12일까지 아이와 함께 재미난 놀이와 편안한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러쉬 펀’ 패키지를 선보인다.

러쉬 펀 패키지에는 프리미어 객실 1박과 함께 영국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의 다재다능한 ‘펀’ 제품 1개가 포함되어 있다. 러쉬 펀은 놀이와 함께 비누, 샴푸, 거품입욕제로 사용 가능해 아이들이 즐기기 좋은 아이템이다. 이번 패키지는 금~일요일 및 공휴일에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6만5000원부터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추석 특별 패키지 선보여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추석을 맞아 10월1~10일까지 추석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공 |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

황금 연휴인 추석을 맞이해 10월1~10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의 추석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우선, 추석 연휴를 활용해 도심 속에서 간편한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2인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를 준비했다. 황금 연휴를 활용하여 3박 이상 투숙할 경우, 2인 조식과 함께 포시즌스 호텔 서울 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크레딧을 제공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녀와 함께 투숙할 경우, 10층 레고 키즈 라운지가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어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객실에는 어린이 고객 전용 물품부터 어린이 간식, 불독 인형, 어린이 전용 핸드북 등이 나이에 따라 제공되며, 프리미어 룸으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어린이용 텐트를 무료로 설치 가능하다.

한편, 호텔 투숙 시 지하 1층에 위치한 스피크이지 바인 찰스 H.(Charles H.)에 커버 차지없이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10층에 위치한 인도어 골프 시설을 40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편안한 1박 투숙과 2인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는 10월1~10일까지며 가격은 36만5000원이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최대 4인까지 즐길 수 있는 ‘딜라이트 풀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공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늦은 여름 가족 혹은 친구들과 함께 최대 4인까지 즐길 수 있는 ‘딜라이트 풀 홀리데이’ 패키지를 오는 9월1일~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커넥팅 객실 1박, 조식 4인, 미니 핑거 샌드위치와 소프트 드링크 2잔,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과 함께 오후 2시 레이트 체크 아웃이 가능하다.

커넥팅 객실은 인접해 있는 두 객실 사이에 커넥팅 도어가 있는 객실로 가족 단위 혹은 친구들끼리 투숙 시 이용 가능하며, 해당 패키지의 경우 스탠더드 트윈 두 객실의 커넥팅 객실로 이용 가능하다. 미니 핑거 샌드위치와 소프트 드링크 2잔은 객실에 함께 준비되며,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는 체크인 시 예약 후 최대 1시간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주중 19만8000원, 주말 23만1000원이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