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권준영 인턴기자] '무한도전' 잭블랙이 멤버들과 뜨거운 우정은 물론 불타는 예능감을 뽐냈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라라랜드 편'에서는 할리우드 스타 잭블랙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잭블랙은 미국 오디션을 원격 조종했다.


이날 멤버들은 미국으로 건너가 첫 번째 타자로 오디션에 임했다. 이때 심사위원들은 유재석을 향해 "카메라를 로맨틱한 눈빛으로 봐달라"고 주문했다. 알고보니 이는 잭블랙이 멀리서 지켜보며 원격으로 미션을 던졌던 것.


이를 전혀 모르는 멤버들은 감독 측에서 주문하는 황당한 미션 등에 최선을 다해 오디션에 임했다. 특히 유재석은 전쟁터에서 전우를 잃은 연기를 혼신을 다해 보여줬고, 잭블랙은 "장엄하고, 강력한 오디션이었다"고 평했다.


특히 잭블랙은 '무한도전' 멤버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흡사 제7의 멤버 같은 모습을 보였다. 이날 잭블랙은 양세형의 갑작스러운 양세바리 춤을 즉흥적으로 따라해 눈길을 끌었다. 즉흥적인 춤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양세형과 완벽하게 호흡을 보여 현장을 압도했다.


잭블랙은 무도 멤버들을 위해 점심 이벤트까지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LA 바비큐부터 다양한 사이드 음식까지 진수성찬을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무도 제작진은 이런 잭블랙을 위해 한복과 부채 등으로 화답했다. 특히 부채에는 멤버들과 잭블랙이 함께 찍은 사진이 그려져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울러 잭 블랙은 '무한도전' 이후 팬이 많이 생겼다며 "LA에서도 '무한도전'을 말한다. 아내도 내가 마시멜로를 입에 14개 넣는 장면을 봤지만 여전히 날 사랑한다. 그게 진짜 사랑"이라고 밝혔다.


또한 잭블랙은 자신의 데뷔 시절에 대해 "첫 번째 역할 오디션은 아주 오래전이었다"며 "13살 이었는데 그때 광고 오디션이었다. 그 광고로 데뷔를 했는데 아직도 다 기억난다"며 당시 표정과 대사를 재현해 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방송의 피날레는 한국 가요를 따라하는 잭블랙의 모창이었다. 그는 처음 듣는 발라드 곡부터 아이돌 그룹의 노래까지 모두 완벽히 소화해내면서 빅재미를 줬으며 놀라움까지 자아냈다.


레드벨벳 '빨간맛'에선 기계음까지 따라했고 임재범, 김범수로 빙의돼 발라드를 불렀다. 욕으로 들리는 뜻밖의 단어 조합까지 거침 없이 쏟아내면서 제작진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kjy@sportsseoul.com


사진 | M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