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권준영 인턴기자] 그룹 'I.O.I' 활동을 끝내고 유일하게 솔로 가수로 첫 단추를 꿴 청하의 직캠이 화제다. 최근 지방에서 진행된 행사에서 환상적인 라이브 무대를 꾸민 청하의 직캠이 뒤늦게 관심을 모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청하는 지난달 27일 경남 거제시의 한 축제 무대에 참석했다. 이날 무대에서 청하는 타이틀곡 'Why Don't You Know'와 '뱅뱅' 무대를 선보였다.

해당 영상은 SNS와 유튜브 등으로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다. 지난달 28일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 '노래 쫌 듣나'에 올라온 이 영상은 오늘(3일) 기준 조회 수 180만을 훌쩍 넘겼다. 또한 페이스북에서 좋아요 8만 개, 댓글 5000개 이상을 얻으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튜브 조회 수는 16만을 넘어섰다.

최근 솔로 데뷔 앨범 ' Why Don't You Know'로 흥행가도를 달리며, 솔로로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보여준 청하가 지금의 자신을 만들어준 '뱅뱅' 무대를 펼치자 많은 네티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해당 영상에서는 체력 소모가 큰 고난도의 안무를 소화하면서도 끝까지 환상적인 고음 라이브를 선보이는 청하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공연에서 청하는 하얀 크롭 티에 핫팬츠를 입고 섹시한 매력을 과시했다. 격한 라이브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흔들리지 않고 당돌한 그의 표정에서 프로 가수의 포스가 느껴졌다.

kjy@sportsseoul.com

사진ㅣ유튜브 영상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