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종철기자] 5인조 걸그룹 원앤비(신혜, 이다, 하정, 소정, 자연)의 멤버 이다가 거침없는 돌+I 매력을 표출해 화제다.


31일 오전 공개된 원앤비의 유튜브 공식채널 ‘원앤비(1nB) TV’에서는 하정, 소정, 이다의 연습실 하루 일과가 공개됐다. 특히, 이날 영상에서는 평소 보기 어려웠던 멤버 이다가 등장, 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다는 차갑고 도도한 외모와는 달리 다소 난해한 자세와 엉뚱한 표정 등 180도 상반된 반전 매력을 뽐냈다. 데뷔를 앞두고 식단 관리와 안무, 노래 연습 등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으면서도 에너지를 잃지 않는 모습에 팬들은 ‘이다 너무 재밌다’, ‘새로운 B급 캐릭터다’ 등 응원을 보냈다.


앞서 이다는 자신의 걸그룹 식단 공개와 함께 한 달만에 5kg를 감량하며, 다이어트 전도사 역할을 톡톡히 해낸 바 있다. 이번 원앤비TV에 함께 출연한 쌍둥이 자매 멤버 하정과 소정은 남다른 외모로 원앤비의 비주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원앤비는 ‘프로듀스 101 시즌2’ 마지막 회에서 20명의 연습생들이 함께 불렀던 발라드 곡 ‘이 자리에(Always)’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진짜사나이와 손잡고 데뷔 앨범을 준비 중이다.

jckim9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