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권준영 인턴기자] 쇼트트랙 선수 안현수와 그의 부인인 우나리 씨가 화제다.


26일 방송된 tvN '현장 토크쇼 - 택시'에서는 러시아로 귀화한 쇼트트랙 선수 안현수와 아내 우나리 씨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안현수는 사우나에서 소개팅을 했다며 "처음 본 우나리는 더 수수하고 예뻐 보였다"라고 첫인상을 밝혔다.


우나리 씨는 안현수의 첫인상에 대해 "너무 깜짝 놀랐다"며 "스케이트 타는 모습, 인터뷰 때 모습만 봤었다. 그땐 남자답고 강하게 보였다. 그런데 만나보니 앳된 아이가 온 것처럼 보였다"고 첫 만남 당시를 회상했다.


우나리 씨는 안현수와 결혼에 대해 "이 사람이 누군가와 꼭 결혼이라는 것을 하게 된다면 그 옆에 있는 사람이 나라면 정말 잘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우나리 씨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안현수의 부인인 우나리 씨는 빼어난 미모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우나리 씨는 안현수보다 한 살 연상으로 알려졌으며, 팬과 스포츠선수로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빙상계의 파벌, 왕따 사건 등 각종 구설에 시달렸던 안현수는 지난 2011년 돌연 러시아 귀화를 결정했다. 당시 우나리 씨는 안현수를 지켜야겠다는 일념 하나로 함께 러시아로 향했고 곁을 지켜줬으며 혼인 신고부터 하자는 안현수의 절박한 청혼을 받아들였다.


kjy@sportsseoul.com


사진ㅣ우나리 SNS, MBC 제공, tvN '현장토크쇼 TAXI' 공식 SN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