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매체 인터뷰 프로필 2017.07.25  (5)

[스포츠서울 조성경기자] 배우 송중기가 행복한 예비신랑의 표정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26일 영화 ‘군함도’ 개봉을 하루 앞두고 삼청동에서 만난 송중기는 오는 10월 31일 결혼식이 100일도 채 남지 않은 예비신랑으로서 행복한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또, 송중기는 선남선녀의 만남이 사랑으로, 또 결혼으로 이어지는게 자연스럽다는 걸 확인이라도 시켜주려는 듯 “자연스럽게”라는 표현을 자주 했다.

송혜교와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특별한 계기가 있었다기보다는 지내다보면서 마음을 먹었다. 서로 타이밍이 잘 맞은 것 같다. 예전부터 결혼을 늦게 하려고 생각한게 아니었다”면서 “자연스럽게 결혼 결심을 했다. 지내다 보니까 평생 함께 해도 되겠다 싶었다”고 밝혔다.

송중기 매체 인터뷰 프로필 2017.07.25  (2)

그래서 프로포즈도 “자연스럽게 했다”고 말했다. “다른 사람들도 다 비슷하게 하지 않을까”라며 쑥스러운 듯 말을 아끼려 하다가도 “특별한 이벤트를 한 건 아니었고, 둘이 같이 있을 때 프로포즈를 했다. ‘결혼하자’고 ‘결혼하고 싶다’고 했다. 혜교씨도 나에 대한 믿음이 있었던 듯 바로 대답을 해줬다”고 말했다.

영화 개봉을 앞두고 예비신랑이라는 타이틀을 앞세우게 된 상황에 대해서도 “안 좋을 이유가 없지 않나. 좋은 일이니까 많이 축복 받고 싶다”고 말했다. 또 “그래서 더욱 더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가 더 잘 됐으면 좋겠다. 더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 그러면 (결혼의)기쁨이 2배, 그 이상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2세 계획 등 앞으로 두 사람의 결혼 생활에 대한 궁금증도 쏠려 결혼 후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을 물었더니 당장은 일욕심을 낼 듯 말했다. “작품부터 해야지 한다. 워낙 둘다 작품 욕심이 많다. 작품을 제일 먼저 할 것 같다. 혜교씨도 지금 생각하고 있는 작품이 있고, 나도 차기작이 결혼 후 첫 작품이 되니까 어느때보다 신중하게 생각하고 있다.”

송중기 매체 인터뷰 프로필 2017.07.25  (1)

그러면서 평소 같은 소속사에 있는 선배 배우 차태현을 ‘워너비’처럼 말했듯 차태현의 결혼생활을 모범으로 삼으려는 듯 이야기했다. “아무래도 보고 자란게 8할이 태현이 형이다.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지내면서, 남자들끼리 어떻게 해라 구체적으로 이야기 하지는 않지만, 태현이 형을 만나고, 형수를 같이 볼 때도 그렇고, 라이프 스타일을 대략 아니까 태현이 형이 좋아보였다. 나도 살면서 그렇게 살면 좋겠다 생각들을 해왔다. 함께 만나고 지내면서 자연스럽게 태현이 형이 내게 흡수된 게 있다.”

그런 차태현이 송혜교와 영화 ‘파랑주의보’를 함께 찍는 등 친분이 있어 관계가 더 각별해진다. 송중기는 송혜교와의 결혼 사실을 차태현에게 전했을 때에도 “전혀 놀라지 않더라. ‘전국민이 다 알걸’이라며 너무 태현이형스럽게 말했다”며 웃었다.

cho@sportsseoul.com

사진 |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