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위스_사진자료]워너원 11인과 함께한 화보공개(1)

케이스위스_사진자료]워너원 11인과 함께한 화보공개(2)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어머님이 누구니?♬”

워너원의 또 다른 CF가 공개됐다. 뷰티, 패션 등 다양한 제품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그들은 이제 완벽한 연예인의 모습을 갖춘듯 싶다.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는 17일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워너원(Wanna One) 11인의 스타일 화보를 공개 했다.

이날 공개된 화보에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등 총 11인의 개성과 매력을 담았다.

프로듀스101 시즌2가 방송 됐던 지난 3개월 동안 치열하고 힘들었던 대장정의 시간을 함께보낸 11명의 워너원의 화보는 ‘Our Celebration Day’라는 콘셉트로 진행 됐으며 케이스위스 여름 라운드 티셔츠, 가을-겨울 져지세트, 맨투맨 티셔츠 등을 입고 스타일리시한 패션감각은 물론 촬영 내내 멤버들간 찰떡케미를 표출했다.

케이스위스_사진자료]워너원 11인과 함께한 화보공개(3)

케이스위스_사진자료]워너원 11인과 함께한 화보공개(4)

케이스위스 관계자는 “브랜드 모델로 워너원 발탁 후 진행한 SNS 이벤트 노출 수는 무려 17만회에 가까울 정도로 업계에 불고 있는 ‘워너원 효과’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실감할 수 있었다”며 “워너원과 함께한 ‘Our Celebration Day’ 스타일 화보로 케이스위스 신상 의류 및 신발 제품을 고객들에게 보여줄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워너원은 오는 8월 7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릴 ‘프리미어쇼콘’ 데뷔무대에 설 예정이며, 데뷔앨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whice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