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J CUP @ NINE BRIDGES 포스터

‘THE CJ CUP@NINE BRIDGES’ 공식 홈페이지 오픈 및 티켓 판매 시작

국내에서 최초로 열리는 PGA투어 정규 대회인 ‘THE CJ CUP@NINE BRIDGES’가 11일부터 대회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대회 D-100을 기념하여 공개되는 공식 홈페이지는 이번 대회를 소개하고 최신 뉴스와 영상, 사진뿐만 아니라 참가선수와 코스 소개까지 골프팬들이 궁금해 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갤러리를 위한 티켓 판매도 시작된다. 티켓 판매는 CJ몰을 통해 독점으로 진행되며 일정기간 동안에는 얼리버드 할인이 적용된다. CJ몰은 모든 구매 고객에게 ‘장 미쉘 바스키아’, ‘세서미 스트리트 골프’, ‘블랙캣츠’ 등 골프의류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까스텔바쟉_ 7월 행운의 잭팟 프로모션 포스터

까스텔바쟉, ‘7월 행운의 잭팟’ 이벤트 실시

‘까스텔바쟉’이 31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 고객들을 위한 ‘7월, 행운의 잭팟’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무더운 여름 골프 시즌을 맞아 골퍼들을 응원하고 고객들에게 뜻밖의 행운을 제공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전국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구매 시 최대 7%의 특별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통해 무더위 속 라운딩 필수 의류인 흡한속건과 냉감기능을 강화한 골프웨어를 장만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컬러풀한 ‘에펠탑 골프 티(Tee) 세트’를 증정한다. 동일한 형태의 티에서 벗어나 프랑스 브랜드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에펠탑 모양의 티로 까스텔바쟉만의 아트감성을 필드에서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 이와 함께 온라인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꽝 없는 온라인 잭팟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캘러웨이제품 이미지

캘러웨이, 오디세이 용품 출시로 라인업 확대

퍼터로 유명한 브랜드 오디세이가 액세서리 용품을 출시하며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이번에 오디세이에서 첫 선을 보이는 액세서리는 투볼 캐디백, 보스턴백, 파우치, 퍼터 헤드커버, 네임택 총 5가지 용품이다. 오디세이 투볼 퍼터에서 영감을 받아 골프 명품 브랜드의 아이덴터티를 계승하는 한편 20~30대 젊은 골퍼를 타깃으로 삼아 모던하고 스포티한 컨셉으로 디자인했다. 수납할 수 있는 다양한 포켓과 히든 디테일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했으며 소재와 컬러, 디자인 등을 다양하게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폴리에스테르와 나일론, PU 소재로 만들어진 라인(블랙 카모, 네이비 카모)은 매끄럽고 가벼우며 신축성이 뛰어난 것이 강점이며 최고급 PU원단 100%로 만들어진 라인(화이트, 그레이)은 가죽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할 뿐 아니라 이물질이 묻어도 쉽게 제거할 수 있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경주재단, 2017 하계드림캠프 개최

최경주재단은 17일부터 3박4일동안 전남 완도에서 ‘The Challenge is ON’을 슬로건으로 ‘2017 하계드림캠프’를 개최한다. ‘우리 아이들을 위해, 우리 지역사회를 위해, 우리 모두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라는 모토로 2007년 창립 이후 10여년 동안 청소년과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는 최경주재단은 2011년도에 이어 6년만에 하계캠프 개최지로 최경주의 고향인 완도를 다시 찾는다. 최경주재단은 골프꿈나무와 SKT-최경주 장학꿈나무등 재단 소속 80명의 장학생들과 함께 최경주를 길러낸 풍광과 자연 속에서 꿈에 대한 열정과 도전의식을 고취하고 자신의 미래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까지 변화시키는 나눔의 선순환 기회를 갖는다. 특히 이번 하계드림캠프는 완도군청의 적극적인 지원과 완도대성병원, 완도군 지역아동센터 협의회와의 협력으로 완도 군민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교류의 장이자 지역사회의 축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