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RH EPIC HY 3H GR
캘러웨이골프, 에픽 유틸리티 출시

캘러웨이골프가 2017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12개 대회 중 9개를 석권하며 매 번 새로운 기록을 경신중인 GBB 에픽 드라이버의 명성을 잇는 에픽 유틸리티를 출시했다. 가장 큰 특징은 GBB 에픽 드라이버에 사용하는 초경량 트라이액시얼 카본(Triaxial Carbon) 소재를 크라운에 적용한 것. 크라운 자체 무게가 티타늄보다 65% 가량 가볍게 설계됐는데 이 여유 무게를 재배치해 관용성을 극대화했다. 깊고 낮은 무게중심과 조정기능을 모두 갖췄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인터널 스탠딩 웨이브(Internal Standing Wave) 기술을 적용하고 솔 바닥 부분에 웨이트를 더해 중심을 낮고 깊게 설계했다. 이로 인해 만들어지는 최적의 백스핀이 높은 탄도와 최상의 비거리를 제공한다. 조정기능을 갖춘 유틸리티는 깊고 낮은 무게중심 실현이 어렵다고 알려져 있지만 에픽 유틸리티는 정밀하게 가공된 MIM(Metal Injection Molding) 텅스텐을 헤드 내부에 위치시킴으로써 두 가지를 모두 실현했다.

골프존, 파크랜드와 함께하는 브랜드존 이벤트 실시

골프존, ‘파크랜드와 함께하는 브랜드존 이벤트’ 실시

골프존이 ‘파크랜드와 함께하는 브랜드존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16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골프존 리얼, 비전, 비전플러스, 투비전 설치 매장에서 열리며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회원 로그인 후 남춘천CC, 스카이뷰CC 등 2개 CC에서 스트로크 모드로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라운딩 중 총 5회 등장하는 브랜드존에 3번 안착하면 파크랜드 상품권(5만원)을 160명에게 경품으로 제공한다.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4주 이내에 우편으로 발송하며 당첨자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 닷컴, 골프존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민프로 평창알펜시아리조트 명예홍보대사
이수민, 평창알펜시아리조트 명예홍보대사 위촉

강원도 평창 출신 프로골퍼 이수민이 평창알펜시아리조트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지난 14일 알펜시아 트룬C.C 회원 라운지에서 열린 위촉식에는 손광익 평창알펜시아 대표이사, 최성현 강원도의원, 이희종 강원일보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수민은 이 자리에서 명예홍보대사 위촉장과 알펜시아 골프장 명예 회원증을 전달받았다. 이수민은 “강원도 평창 출신으로서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의 영광의 순간을 함께 할 평창알펜시아리조트의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돼 영광이다. 명예홍보대사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M6-V grind group
타이틀리스트, ‘SM6 V그라인드 코리아 스페셜’ 출시

타이틀리스트가 PGA 투어 사용률 및 우승률 1위 보키 웨지의 커스텀 웨지 제작 서비스인 ‘웨지웍스(WedgeWorks)’의 V그라인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SM6 V그라인드 코리아 스페셜 웨지를 출시한다. 이번 ‘SM6 V그라인드 코리아 스페셜’은 보키 웨지의 커스텀 웨지 제작 서비스인 ‘웨지웍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V그라인드 헤드에 지난 1년간 한국 골퍼들로부터 가장 많이 주문된 베스트 옵션을 한데 모은 제품으로 ① SM6 모델의 V 그라인드, ② 다이나믹 골드 S200 샤프트 ③ 보키 투어 벨벳 그립 ④ BV 웨지웍스 밴드(샤프트 밴드) ⑤ BV 커스텀 스탬핑으로 구성된다.

와이드앵글, 나이트골프
와이드앵글, 나이트골프 즐기는 여성 아이템 출시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더위를 피해 야간 라운드 즐기는 골퍼를 위해 강렬한 컬러가 돋보이는 ‘네온 컬러’ 여름 아이템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템은 채도를 높인 형광색, 일명 ‘네온 컬러’를 사용해 어두운 밤에도 필드 위 시선을 집중시키고 존재감을 강조하는데 주력했다. 특히 빛을 반사하는 재귀반사 기능을 갖춰 안전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블록형 슬리브리스 티셔츠’는 가슴 부분에 흰색 줄무늬를 넣어 볼륨감 있는 몸매를 강조해준다. 소매가 없어 스윙이 가볍고 다른 옷과 겹쳐 입기에도 좋다. ‘부분 플리츠 큐롯’과 ‘배색 져지 큐롯’은 기능성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되 디자인에 변화를 줘 여성미를 살렸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