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1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이들이 만들어 낼 미래도 굉장히 궁금해요.”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은 오랜 인연인 가수 이효리와 배우 김태희에 대해 궁금해 했다. 가수와 배우의 영역을 넘어 사회적으로도 충분히 영향력을 지닐 수 있는 ‘연예인’이기에 앞서 ‘사람’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란다.

먼저 정샘물은 최근 본격적으로 방송활동을 시작한 이효리에 대해 엄지손을 추켜세웠다. 이효리의 경우 가수로 이름을 알린 가운데, 동물단체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자연의 삶을 실천하는 등 점점 발전하고 있기 때문이다.

정샘물은 이효리에 대해 “배울점이 너무 많고, 인성도 좋은 친구”라고 말문을 연뒤 “사람과 세상, 동물과 식물 등 모든 것을 굉장히 따뜻하고, 세련되고, 미래지향적으로 표현한다. 그래서 사람들에게도 그런것들을 제안하고, 그런 삶을 살고있지 않나. ‘그녀의 미래가 찬란할 것’이라는 확신이 든다”고 했다. 이어 “앞으로 더더욱 많은 영향을 미칠 것 같다. 사람들이 평가하는 이효리가 아닌 인류의 영향력을 미치는 이효리를 볼 시간이 곧 올 것 같다”고 덧붙였다.

[SS포토]여신 김태희, \'만인의 연인이지만 현실은 비의 아내~\'

정샘물은 또한 최근 임신 소식을 알린 김태희에 대한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 그는 “사람들은 연예인이라고 하면 ‘외모에만 치중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 외면 만큼 내면 또한 꾸준하게 가꾼다”면서 “김태희는 처음 봤을 때 부터 비현실적으로 예쁘다고 생각을 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마음이 더 예뻐보이더라. 자신의 내면을 꾸준히 점검하고 발전하고, 규칙적으로 무언인가를 한다”고 말했다. 덧붙여 “먼훗날 사회에 아주 선한 영향력을 미치게 될 것 같은 예감이 든다. 아무래도 곧 아기가 태어날 거라 그런 생각이 든다. 그래서 더욱 기대되는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강다니엘

마지막으로 그는 최근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1위를 차지한 강다니엘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프로그램기간 동안 정샘물 인스피레이션에서 메이크업을 받은 강다니엘의 메이크업 제품과 노하우가 소개되면서 온라인 상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덕분에 강다니엘이 사용한 것으로 알려진 정샘물 뷰티의 제품은 모두 완판됐다.

“메이크업 당시 강다니엘이 사용한 제품들이 이렇게 폭발적인 반응인 줄은 몰랐다”는 그는 “무대위에서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보였지만, 실제로는 너무나 귀여웠다. 순수한 소년 같은 이미지가 더욱 기억에 남았다. 메이크업을 다 하고 난 뒤 인사를 한 적이 있는데, 너무나 귀여워서 흐뭇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whice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