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권준영 인턴기자] 탤런트 고보결이 화제인 가운데 그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앞서 고보결은 오늘(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드라마 '7일의 왕비' 제작 보고회에 참석해 화제가 됐다.


고보결은 서울 예술대학 연기과를 졸업했으며 영화 '거북이들'로 데뷔했다. 이후 '역린', '커튼콜'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고보결이 출연한 드라마로는 KBS2 '사춘기 메들리'를 시작으로 '천상 여자', '프로듀사', '풍선껌', '실종느와르 M' 등이 있다.


고보결은 KBS2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소유한 밝고 긍정적인 막내 작가로 열연했다. 또한 고보결은 tvn 드라마 '풍선껌'에서는 당차고 유쾌한 여고생으로 역을 맡은 바 있다.


이후 고보결은 tvN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에서는 이광수의 속 깊고, 눈물 많은 귀여운 아내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은탁(김고은 분)반의 반장 역할과 '디어 마이 프렌드'에서 이광수의 아내 역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고보결이 출연하는 KBS2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는 단 7일, 조선 역사상 가장 짧은 시간 동안 왕비의 자리에 앉았다 폐비된 비운의 여인 단경왕후 신씨를 둘러싼 중종과 연산의 러브 스토리를 그린 로맨스 사극이다.


kjy@sportsseoul.com


사진ㅣ스포츠서울 DB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