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도형기자]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합류한 새 친구 서정희가 첫 여행에 대한 감격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23일 '불타는 청춘' 제작진은 방송 전 서정희가 직접 작성한 시를 공개했다. 공개된 시는 지난달 28일 울릉도에서 진행된 '불타는 청춘' 촬영 당시 서정희가 직접 작성한 것으로, 청춘들과 첫 여행에 임한 솔직한 마음이 담겼다.


이 글에서 서정희는 울릉도에서 느낀 감격을 전하며 "불타는 청춘과 사랑에 빠졌다. 아름다운 울릉도에 빠졌다"라고 말했다. 또 "난 늘 혼자였는데, 내 눈이 또 젖는다"며 "모두 나를 위해 친구가 되어주었다"라고 기꺼이 친구가 되어준 멤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번 촬영을 통해 데뷔 30여 년 만에 첫 리얼 예능 프로그램 나들이에 나선 서정희는 호기심 가득한 얼굴로 울릉도를 종횡무진 누비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서정희는 "나이를 먹었지만 단체 생활을 별로 안 해봤다"며 "이번 계기를 통해 새로운 도전에 나서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특히 설거지를 걸고 펼친 청춘들과 게임 대결에서 의외로 강한 승부욕을 선보이며 엉뚱 솔직한 매력으로 청춘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원조 CF요정' 서정희의 생애 첫 리얼 예능 도전기는 23일 밤 11시 10분 '불타는 청춘'에서 공개된다.


뉴미디어국 wayne@sportsseoul.com


사진ㅣSBS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