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여름이 시작했다. 노출도 많고, 야외로 나가는 기회가 많은 여름. 여성들은 아름다운 몸매 관리와 다이어트가 주관심사가 된다. 그에 비해 젊은 여성들은 칼로리가 높은 음식과 운동 부족으로 인해 다이어트에 어려움을 호소한다.


그렇기에 여름철에 여성들은 무작정 굶거나 무리한 운동으로 건강을 해치는 경우가 많다. 굶는 다이어트와 무리한 운동은 자칫 관절이나 허리 통증 등을 불러오기도 한다. 또한 근육통을 동반하는 경우도 있어 역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그래서 최근 먹는 다이어트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이 높지만, 과연 효과가 있을지,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에 대한 고민도 많다.


사진 ㅣ JTN 케이윌 콘서트 뉴트리디데이 행사 부스


몇 년 전부터 (주)더베이글의 ‘뉴트리 디데이’ 브랜드는 ‘맛있는 다이어트’ 제품들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다이어트 기능성 식품인 뉴트리디데이는 다양한 제품과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는 제품 개발을 계속해 나가고 있다.


특히 10종의 다이어트 쉐이크는 식사대용은 물론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춰 젊은 여성들이 선호하고 있다. 1회 섭취 시 90kcal의 저칼로리로 8종류의 비타민과 4종류의 미네랄, 9종류의 아미노산 등의 필수영양분이 포함돼 있어 균형 잡힌 한 끼 식사대용으로 체중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며, 또한, 가르시니아캄보지아껍질추출물, 마테추출물, 녹차추출물, 알로에베라겔분말, 식이섬유 등의 원료가 함유돼 체질개선에 도움을 준다.


(주)더베이글의 관계자는 “다이어트 기능성 식품에 대한 과신이 문제다. 뉴트리디데이 제품들은 적당한 운동과 함께 꾸준히 먹을 수 있는 제품들로 만들었다.”며 “맛있는 다이어트라는 모토처럼 생활에 지장을 최소화하면서 몸매관리를 유지할 수 있게 제품 성분을 디자인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소셜커머스는 비롯한 매장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는 뉴트리디데이 다이어트 쉐이크.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아이스크림, 스트로베리, 치즈망고 등의 소재로 다이어트 호감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 경희대학교 케이윌 공연 협찬에서도 뉴트리디데이의 다이어트쉐이크는 젊은 여성들의 높은 인지도를 보여주었다.

㈜더베이글 김형대 대표는 “뉴트리 디데이의 모든 제품은 HACP·GMP·ISO 등의 인증을 받은 최첨단 공장에서 제조한다”며 “많은 연구 인력과 국내 연구기관과의 공동개발부터 세계적인 트렌드 파악 등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을 통해 다이어트 제품을 선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뉴미디어국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