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메르디앙 서울 신촌2
2020년 국내 2번째 르메르디앙 호텔이 서울 신촌에 들어선다.

[스포츠서울 이우석기자] 세계적인 호텔 체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서울 서대문구 신촌상가 주식회사와 ‘르메르디앙 서울 신촌’ 위탁운영 계약을 체결하며 국내 2번째 르메르디앙 호텔을 2020년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프랑스에서 출발한 르메르디앙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세련된 문화와 창의성을 바탕으로 데스티네이션의 매력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며 고객은 문화, 예술, 미식을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르메르디앙 서울 신촌은 스위트룸을 포함하는 300개 이상의 객실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및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로비라운지, 라티튜드바를 갖출 예정이다. 또 대규모 연회장과 다목적 이벤트를 위한 3개의 미팅룸이 들어서며, 부대시설로는 랩풀, 루프톱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등을 선보인다.

르메르디앙 서울 신촌1
최근 르메르디앙 서울 신촌 건립을 위한 위탁운영 체결식이 열렸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 태평양지역 개발담당 피터 개스너(Peter Gassner) 부사장은 “국내에 르메르디앙 브랜드를 추가로 선보임으로써 한국 내 메리어트 포트폴리오를 20개로 확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르메르디앙이 추구하는 ‘데스니네이션 언락(Destination Unlocked)’콘셉트에 맞게 르메르디앙 서울 신촌은 호기심 많고 창의적인 고객들이 서울의 매력적인 문화에 푹 빠져들 수 있는 새로운 시각과 풍부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르메르디앙 신촌은 2017년 10월부터 공사를 시작해 2020년 10월 오픈을 목표로 한다. 마포구 한강 북단과 인접해있으며, 2호선 신촌역 및 경의선 서강역과도 가깝고 여의도의 업무 지구와도 근거리 이동이 가능한 이점이 있다. 르메르디앙 신촌 호텔의 입지는 서울의 대표적인 젊은 층 밀집거리인 신촌에 위치해 대학가의 젊고 다이내믹한 분위기가 가득하고, 주변에는 예술, 음악, 쇼핑, 트렌디한 맛집, 밤문화 등 즐길거리도 풍부하다.

demor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