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 배우 하지원부터 AOA 설현까지 나이, 직업을 불문하고 스타들이 제19대 대통령 선거 투표 인증에 나섰다.


하지원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투표했쑝~ 투표했쑝~"이라는 글과 함께 흑백으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휴일인만큼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이 인상적이다.


성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투표합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수수한 차림이지만 빛나는 미모를 뽐내는 성유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설현은 인스타그램에 "투표 완료, 잊지말고 꼭 투표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설현은 검은색 모자를 꾹 눌러쓰고 투표 인증샷을 촬영했다.


설리도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중한 투표"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설리는 서울 청담동의 한 투표소 앞에서 인증샷을 선보였다.


엑소 멤버 수호는 공식 홈페이지에 "여러분 투표합시다"라는 말로 팬들의 투표를 독려했다. 사진 속 훈훈한 비주얼이 인상적이다.


걸스데이 멤버인 유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두 모두 투표합시당"이라는 글과 투표 인증샷을 게재했다.


랩몬스터는 9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2017 투표했어요"라는 내용의 해시태그와 함께 셀카를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검은색 마스크를 쓴 랩몬스터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19대 대통령 선거는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국 1만 3964개 투표소에서 진행된다.


뉴미디어국 heilie@sportsseoul.com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