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서장원기자] '판타스틱 듀오2' 김원준과 이재훈이 추억여행을 선사했다.


3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2'에는 가수 김원준과 이재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원준과 이재훈은 시작부터 과거 전성기 시절 업적으로 신경전을 벌였다. 각 팀 패널들도 두 가수의 업적을 이야기하며 신경전의 열기를 더했다.


김원준은 자신의 데뷔곡인 '모두 잠든 후에'로 판듀 찾기에 나섰다. 많은 참가자들이 도전했고, 최종후보로 꼽힌 도전자들은 각자 김원준에게 매력어필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원준에 이어 이재훈이 판듀찾기에도 많은 도전자들이 참여했다. 이재훈은 듀엣곡 'All for you'로 판듀찾기에 나섰다. 이재훈에게는 외국에서도 도전자가 등장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진 김원준의 1:7 대결에서는 7명의 참가자들의 폭발적인 고음이 빛을 발했다. 참가자들은 '모두 잠든 후에'를 열창하며 스튜디오의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이재훈의 'All for you'로 펼쳐진 1:7 대결에서는 참가자들의 감미로운 화음이 이재훈을 감동시켰다.


이재훈은 1:3 진출자로 '왕십리 오반장'과 '합천 사골뚝배기'를 꼽았다. 김원준은 '대구 미스 족발', '일산 천번버스', '의정부 엔진오일'을 뽑았다. 이재훈은 마지막 1:3 진출자로 '남양주 요리왕'을 뽑아 모든 진출자가 선정됐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2'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뉴미디어국 superpower@sportsseoul.com


사진 | 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