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도형기자] '추리의 여왕' 권상우가 코믹, 격투신까지 보여주며 드라마의 흥행을 이끌고 있다.


27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에서는 납치된 김호순(전수진 분)을 찾아 나선 하완승(권상우 분), 유설옥(최강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호순을 납치한 노두길(한기웅 분)의 위치를 확인한 유설옥은 곧장 섬으로 따라 들어갔다. 그곳에서 쓰러진 김호순을 발견한 유설옥은 직접 구조에 나섰다.


그런데 이때 삽을 든 노두길이 유설옥의 머리를 내려쳤다. 김호순을 쫓다 목숨까지 잃을 위기에 처한 유설옥이었다.


그런 그를 찾기 위해 하완승은 동분서주했다. 유설옥을 따라 섬으로 들어간 하완승은 노두길과 맞닥뜨린 뒤 격투 끝에 유설옥, 김호순을 모두 구해냈다.


노두길이 성형수술을 해서 인상착의를 확인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CCTV 속 귀 모양을 단서로 그를 잡아낸 것이다.


하완승은 '우성하(박병은 분)의 공개수배 24시' 생방송에도 출연하며 경찰서에서 유명 인사가 됐다.


극중 권상우는 최강희와 공조를 통해 티격태격, 앙숙 케미스트리를 보여준다. 이 과정에서 권상우 특유의 코믹 연기와, 격투신까지 버무려지며 재미를 더한다. 또 하나의 사건을 해결한 권상우가 보여줄 앞으로의 연기가 더욱 기다려지는 이유다.


뉴미디어국 wayne@sportsseoul.com


사진ㅣ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