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환절기에는 들쭉날쭉한 기온과 면역력 약화 등으로 건강관리는 물론 체력 저하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 시기에 유독 피트니스나 요가, 필라테스 등 각종 생활체육 붐이 일어나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이다.


하지만 체력 강화가 단기간에 이뤄지는 것은 아니다. 꾸준한 운동과 식단조절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이렇듯 다양한 운동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단백질 보충제가 많이 애용되고 있는데 제대로 된 성분인지 아닌지 확인하고 복용하는 것이 필수다.


대구를 터전으로 한 ‘웨이텐’은 고객 만족과 신뢰를 최고의 가치로 생각하는 프리미엄 단백질보충제 전문몰로 스포츠서울의 2017 상반기 ‘소비자만족대상’에 선정됐다.


특히 이 업체는 소비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안심성분 5無(스테로이드, 설탕, 트랜스지방, 합성감미료, 지방) 원칙을 지켜가고 있다. 또 꾸준한 제품 개발과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는데, '네덜웨이(복합단백질, 마카+유산균 함유)가 대표적이다.


이미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각종 SNS를 통해 건강정보를 제공하는 곳으로 화제가 되고 있으며, 여성과 남성 모두에게 인기가 많은 편이다. 매달 진행하는 이벤트와 푸짐한 사은품 증정 또한 인기다.


네덜웨이, 웨덴웨이 등 주력 상품군을 중심으로 재구매 또한 많이 이뤄지고 있으며, 안심성분으로 제조돼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어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 


웨이텐의 김희락 대표는 “이번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소비자들의 니즈를 더욱 파악해 효과적인 신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뉴미디어국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