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마니아
머슬마니아 공민서, 최설화, 손소희(왼쪽부터)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최승섭기자] ‘머슬여제’ 3인방 최설화, 공민서, 손소희가 한자리에 모여 미모대결을 펼쳤다.

머슬마니아

머슬마니아
머슬마니아 공민서, 최설화, 손소희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이들은 15일 서울 강남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헬스 남성지 ‘머슬앤맥스큐’의 화보 촬영장에서 머슬여제다운 완벽한 몸매를 선보였다.

이날 촬영은 머슬마니아를 상징하는 ‘뷰티’(Beauty, 최설화), ‘헬스’(Health, 손소희), ‘패션’(Passion, 공민서)을 모티브로 각각의 콘셉트에 어울리는 스포츠웨어와 비키니 촬영이 진행됐다.

‘뷰티퀸’의 대명사 최설화는 2016 머슬마니아 마이애미 세계대회 미즈비키니 챔피언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발레와 폴댄스로 다진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최설화

최설화

최설화

최설화

반면 2016 머슬마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에서 나란히 커머셜 모델부문 TOP4와 5에 손소희와 공민서는 촬영 내내 건강함과 식지 않는 열정을 보여줘 ‘헬스퀸’과 ‘패션퀸’의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었다.

손소희
머슬마니아 손소희

손소희

손소희

공민서
머슬마니아 공민서

공민서

공민서

이번 촬영에는 유명 스포츠 브랜드(르꼬끄, 아디다스, 리복)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세 머슬여제들의 개성과 매력을 어필했으며, 헤어&메이크업은 아시아 유일의 뷰티마스터인 라뷰티코아 현태 원장을 비롯해 한가인 및 연예인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김규리 원장이 담당해 화제가 되었다. 또한, 국내 최초로 고품격 커피와 온라인 음악 콘텐츠의 결합으로 각광받고 있는 달콤커피, 국민예능 ‘무한도전’에 소개돼 화제가 된 휴대용 마사지기 브랜드 브레오, 대한민국 1등 카풀앱 럭시, 신선한 재료로 건강하게 만든 60계 치킨이 함께해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촬영이 진행되었다.

한편 최설화, 손소희, 공민서 등 ‘핫’한 머슬여제들을 배출한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는 오는 4월 28~29일 양일간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설악워터피아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아시아 챔피언십’이란 타이틀로 국내 선발전에서 한 단계 격상된 아시아 대회로 치러지며, ‘피트니스 신 한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차 사전접수는 2월 7~28일, 2차 최종접수는 3월 1~31일 머슬마니아 코리아 공식 사이트(www.maxq.kr/musclemania)에서 가능하다.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