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최근 인터넷에서 카마줄렌(chamazulene) 성분이 피부진정 및 트러블 완화에 효과가 뛰어나다는 입소문이 돌면서 케어놀로지의 '리블루 울트라 리페어 크림'이 겨울철 여성들의 피부관리 핫아이템으로 떠올랐다.


'리블루 울트라 리페어 크림'은 국내 안티에이징 권위자인 임이석 피부과 전문의의 피부 생체리듬회복에 관한 연구 끝에 찾아낸 '카마쥴렌' 성분을 케어놀로지 전문가들의 손을 거쳐 피부에 가장 효과적인 포뮬러로 재 탄생시킨 제품이다.


2000송이의 블루탄지꽃에서 단 1g만 추출이 가능한 블루탄지오일에 함유된 카마줄렌 성분은 황산화 작용과 피부 진정효과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세라마이드 엔피(Ceramide NP) 성분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증발을 막아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며, 고밀도의 쫀쫀한 크림제형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기존의 크림제형과 달리 유효성분이 잘게 쪼개지면서 피부 깊숙이 빠르게 스며들어 끈적이거나 번들거리지 않고, 크림이나 화장을 덧발라도 겉돌지 않는다.


최적의 유.수분 밸런스로 피지분비가 많아 크림제 사용을 꺼려왔던 지성피부에도 사용이 적합하며, T존과 U존에 따로 전용크림을 사용해온 복합성피부도 리페어 크림 하나로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천연 화장품에도 쉽게 피부가 당기고 울긋불긋 해지며,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쉽게 깨어지는 민감성 피부도 피부톤이 고르고 맑아지는 피부진정효과를 볼 수 있다.


리블루 울트라 리페어 크림은 유해성분 차단, 유.수분 밸런스 회복, 피부 재생 활성화 등의 기능을 갖고 있어 아침.저녁에 모두 사용하는 게 좋다. 낮 시간에는 피부장벽을 보수해 외부 유해요소의 침투를 막고, 밤에는 수분을 공급해 피부재생을 돕는다.


제품에는 피부에 유해한 인공향료나 인공색소가 첨가되지 않았고, EWG(미국의 비영리 환경단체에서 화장품 성분의 안전성을 1~10까지 단계별로 등급화한 수치) 안심 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피부 무자극 인증을 받아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블루 울트라 리페어 크림'은 임이석테마피부과와 케어놀로지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뉴미디어국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