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스타 A는 털털해보이는 이미지와는 달리 촬영장에서 안하무인으로 굴어 매너가 나쁘기로 유명한데요. 한 작품에서 상대역 배우 B와 키스신을 앞두고 있는데도 껌을 씹고 있었다고 합니다. 보다 못한 촬영장 관계자가 A에게 “키스신 찍어야 하는데 껌 뱉어야죠”라고 말했다는데요. A는 아랑곳않고 “입천장에 껌붙이고 찍을게요”라고 말하며 계속 껌을 질겅질겅 씹어 상대 배우 B가 한바탕 난리를 쳤다고 합니다.

◇몸매가 좋은 미녀스타 C는 특별한 활동도 없이 지금까지 톱스타 행세를 하고 있습니다. C는 사실 작품활동은 커녕 그 흔한 화보 스케줄도 거의 없는데에도 화려한 스타의 일상을 영위하고 있는데요. 알고 보니 그런 생활을 든든하게 지원하는 ‘남친’이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매니저가 스케줄을 잡아와도 펑크를 내기가 일쑤라고 하네요. 한 관계자는 “매니저가 뭐라도 활동을 하게 만들려고 어렵게 스케줄을 잡아오는데, 그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남친’이 불렀다며 매니저의 말은 듣지도 않고 해외로 날아가버리는 날이 하루이틀이 아니다”라며 혀를 내둘렀습니다.

◇톱스타 D는 여러모로 태도가 좋지 않아 늘 말썽입니다. 한 번은 해외 시상식에 초대됐을 때 주최측에서 마련해 준 차 안에서 담배를 피우다 관계자들을 곤혹스럽게 했다고 합니다. 현지인 관계자가 담배를 피우지 말아달라고 부탁했는데 D가 이를 무시하고 담배를 계속 피웠다는대요. D의 이같은 안하무인에 함께 차를 탔던 관계자들은 너무 부끄러웠다고 합니다. 이렇게 D의 불량한 태도로 곤욕을 치른 적이 한 두 번이 아닌데도, 관계자들은 “그저 웃지요”라는 반응인데요. D가 워낙 잘 나가서 그의 비위를 맞추지 않을 수 없는 모양입니다.

◇배우 E는 오래 사귄 연인이 있다고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한 작품에서 연인으로 함께 연기를 펼친 F와 촬영장에서 카메라가 돌아갈 때 뿐 아니라 쉬는 시간에도 내내 붙어다니는 모습을 보여 호사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E와 F를 목격한 이들은 극중에서 뿐 아니라 실제로도 다정한 연인인 듯 보였다고 증언해 열애설이 모락모락 나오고 있습니다. E와 F가 실제로 사귀는 까닭에 극중에서 그렇게 연기 호흡이 좋게 느껴진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는거죠. E가 바람을 피우는 건지, 혹은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F와 새로 사귀게 된건지 호사가들이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최근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연예인 G는 의도치 최근 몇년동안 여러 문제들로 원치 않는 공백기를 가졌습니다. 당시 G는 주변 사람들에게 “나는 영화배우인데 왜 자꾸 드라마만 들어오는지 모르겠다”며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주위에서는 “G가 영화로 성공한 작품이 하나도 없는데 왜 자꾸 영화만 고집하는지 모르겠다”면서 혀를 내둘렀다고 합니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