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종철기자] 강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 피부 보습과 관리를 돕는 화장품들이 여전히 인기상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립밤의 경우 매년 판매 최대치를 갈아치우는 남녀노소 겨울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


이렇듯 치열한 경쟁 속에서 기능성이 더욱 강화된 립밤 제품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키스밤’이 대표적인데, 이는 퍼플링크의 천연화장품 브랜드인 낫포유(NOT4U)에서 제작된 것.


이 업체는 ‘남을 위해서가 아닌 나 자신만을 위한 화장품 브랜드’이라는 기치 아래 개성 있는 아름다움을 위한 다양한 뷰티 제품을 선보이는 것으로 잘 알려졌다.


특히 소비자들의 개성에 맞는 다양한 뷰티 라이프를 제시하는 토탈 뷰티 브랜드로서 다양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으로 그 가능성과 가치를 인정받아 스포츠서울의 ‘2017 고객 신뢰도 대상’ 화장품 업체 부문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낫포유의 대표 제품인 ‘키스밤’은 일반 립밤처럼 보이지만 입술에 바르면 자연스러운 발색이 나오는 반전 립밤이다. 꿀, 쉐어버터, 비즈왁스, 마카다미아씨오일, 판테놀, 비타민E 성분 함유로 입술을 촉촉하고 영영감이 넘치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남성키스밤, 여성키스밤, 커플키스밤 등을 선보이고 있는데, 특히 남성키스밤은 남성들의 입술에 부담스럽지 않은 생기를 주는 발색 립밤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NS상에서 큰 화제를 얻고 있으며, 관련 메인 쇼핑몰에선 최근 들어 주문이 폭주해 주문이 지연되는 사례가 발생할 정도다.


낫포유(NOT4U)의 조관제 대표는 “립밤 제품에 대한 남성과 여성의 니즈가 다르다는 점을 받아들이고, 각 성별에 최적화된 립밤 제품을 선보인 것이 큰 사랑을 받게 된 이유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으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뉴미디어국 jckim9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