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현기자] '푸른 바다의 전설' 배신한 줄만 알았던 이희준이 이민호의 편에 서서 황신혜와 이지훈 일당을 소탕했다.


18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는 허준재(이민호 분)의 아버지 허일중(최정우 분)이 숨을 거뒀다.


이날 허준재는 허일중의 죽음 앞에 괴로워했다. 허준재는 "너 기억 지울 수 있지. 나 아버지에 대한 기억 좀 지워줘"라며 오열했고, 심청(전지현 분)은 "아니야. 네 잘못이 아니야. 너 때문이 아니야"라고 말했다.


아버지를 죽인 사람이 강서희(황신혜 분)라는 것을 알게 된 허치현(이지훈 분)은 조남두(이희준 분)에게 접근해 손을 잡았다. 조남두는 "저는 돈 많은 사람의 편이다. 아버지 재산 형님이 다 받는 걸로 알고 있는데, 그럼 당연히 전 그쪽 편에 서겠다"라고 미소지었다.


심청은 강서희의 손을 잡고 그의 기억을 읽었다. 강서희의 기억 속에는 허일중(최정우 분)에게 독약을 탄 내용이 담겨있었고, 심청은 허준재(이민호 분), 홍동표(박해수 분)와 함께 허일중의 집으로 향해 강서희가 약을 탔던 장소를 찾아냈다. 강서희는 바로 경찰에 잡혀갔지만 모르쇠로 일관했다.


심청은 "전생의 모든 게 반복되기만 할까?"라며 "사실 마대영이 죽을 때 다른 사람을 봤다. 우리가 죽을 떄 던진 창은 마대영의 것이 아니었다. 그 사람의 얼굴은 우리가 아는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조남두는 허준재의 머리를 내려치고 그를 창고로 데리고 갔다. 조남두는 허준재의 유서까지 마련해두고 완전 범죄를 꿈꿨다. 강서희는 안심하며 허준재에게 모든 사실을 털어놓았고, 그순간 숨어있던 경찰들이 나타나 그를 붙잡았다.


뉴미디어국 jacqueline@sportsseoul.com


사진 | SBS 방송화면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