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러닝 전용 스포츠 브라 ‘제로 디스트렉션’ 출시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는 러닝 전용 스포츠 브라 ‘제로 디스트렉션(Zero Distraction)’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제로 디스트렉션 브라’는 아식스 스포츠공학연구소에서 3년 간의 연구 개발을 거쳐 제작한 러닝 전용 스포츠 브라다. 이 제품은 극대화한 지지력과 착용감으로 러닝 및 트레이닝 등 장시간 격한 운동에도 흔들림 없이 가슴을 안정적으로 받쳐주도록 설계됐다. 통기성이 뛰어난 스페이서 메쉬(Spacer Mesh) 소재를 적용한 브라가 양쪽 가슴을 강하게 압박해 스포츠 브라를 착용하지 않았을 때 대비 60% 가량 가슴의 흔들림을 잡아준다.

또, 러닝 시 가슴이 받는 충격과 움직임에 대한 연구 분석을 통해 신체에 가장 최적화된 형태로 브라를 제작해 착용감 역시 한 단계 끌어올렸다. 이밖에도 개인별 체형에 맞춰 스트랩과 후크 등을 활용해 압박 정도나 사이즈 등을 추가로 조절할 수 있다. 가격은 6만9000원.

아식스 코리아 의류 상품 기획 담당 최윤형 과장은 “여성 스포츠 인구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약한 지지력과 피부 쓸림 등 기존 스포츠 브라의 단점을 보완한 러닝 전용 스포츠 브라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