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성진기자]전라남도 여수시 수정동에 들어서는 ‘여수엑스포 베네치아 호텔&리조트’가 분양을 진행 중이다.


여수 주요 관광지인 여수엑스포 공원 내에 들어서는 분양형 호텔로 투자자들 사이에 관심을 모으고 있는 여수엑스포 베네치아 호텔&리조트는 우수한 입지가 특징이다.


먼저, KTX 여수엑스포역과 5분 거리로 교통의 요충지에 자리하고 있어 유동인구의 흡수가 용이하다. 여기에 여수 주요 관광지와 인접해 높은 접근성을 확보한 것은 물론, 여수엑스포공원 내에 들어서는 호텔로 추가 객실 수요까지 기대할 수 있다.


객실은 안정적인 수요 확보를 위해 법정용적률 400%를 290%로 축소, 450객실을 340객실로 줄여 운영의 안전성을 확보했다. 또한 고객 수요를 반영해 일반실 330실과 풀빌라실 10실로 다양하게 구성하는 한편, 가족 단위 관광객이 많이 찾는 관광지인 점을 고려해 3인 1실로 가격을 책정해 가격 면에서 차별화를 택했다.


부대시설도 뛰어나다. 지하 1천 미터 천연암반수를 사용하는 옥상수영장을 비롯해 사우나 및 요트장, 바비큐장, 당구장, 탁구장, 오락실, 키즈카페, 노래방, 피트니스, 세미나실(3개), 레스토랑, 카페, 편의점, 특산품판매장, 코인 세탁실 등 총 15개의 부대시설로 국내 호텔 가운데 손꼽히는 규모를 자랑한다.


3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는 여수엑스포 베네치아 호텔&리조트는 객실 내에서 여수의 아름다운 해양경관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해 우수한 조망권을 제공하며, 내진설계를 적용한 호텔설계로 지진 등 자연재해에도 철저하게 대비했다.


‘여수엑스포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관계자는 “분양형 호텔의 인기로 물량이 과잉 공급되면서 부실 경영을 보이는 호텔들이 많은데 이러한 호텔들의 수익 부실은 미비한 부대시설, 비전문가의 운영 등이 그 원인인 경우가 많다”며, “‘여수엑스포 베네치아 호텔&리조트’는 풍부한 부대시설과 함 호텔 운영 전문 기업 ㈜세안텍스의 경영 강점을 확보하며 안정적인 경영은 물론, 높은 수익률까지 기대할 수 있는 현장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분양을 진행 중인 ‘여수엑스포 베네치아 호텔&리조트’는 계약자를 대상으로 ▲중도금 전액 무이자 ▲연간 10일간 무료 숙박 ▲유료 숙박 시 20% 할인 ▲부대시설 이용 시 30% 할인 ▲호텔 요트 무료 이용권 20매 지급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분양에 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뉴미디어국 woosdad@sportsseoul.com

기사추천